오늘 남문시장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좋아서 남문 갔는데 너무 기분 상하더라구요.시장을 보는데 상추,봄나물도 많이나왔길래 샀는데 상추가 한보따리에 천원하길래 샀는데 두바구니를 작은봉투에 꽉꽉눌러서 담더라구요.그러면서 하는말이 요즘 봉투가 얼마나 비싼데 따로 담아주냐고 하는거예요.봉지가 작아서 상추는 진눌러져 찢어지고 봉투값 달아고 하면되는데 그런식으로 장사하는 시장사인들한테 물건 팔아주기 싫터라구요.😔
서둔동·일반·김밥천국 팔아요 수원역
24시 영업인가요?
9~시이후로 포장만되고요 새벽5시인가6시부터는 밥먹어되요
수원역 농협앞에있어요
감사합니다^^
여기 어제 6시 40분경에 갔다가 불꺼져있어서 그냥 왔어요ㅠㅠ 다른 분들 헛걸음하실까 글 남겨둡니다.
죄송해요작년에는그랫는데... 아님수원역육교다리및에 김밥천국도잇는데..거기에가보시는건..어때요?
죄송해하지 않으셔도 돼요^^ 감사했는걸요~~ 다음에 필요할때 들러볼께요! 아무래도 편의점들이 많아져서 24시간 영업을 안하시게 되는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남문 갔는데 너무 기분 상하더라구요.시장을 보는데 상추,봄나물도 많이나왔길래 샀는데 상추가 한보따리에 천원하길래 샀는데 두바구니를 작은봉투에 꽉꽉눌러서 담더라구요.그러면서 하는말이 요즘 봉투가 얼마나 비싼데 따로 담아주냐고 하는거예요.봉지가 작아서 상추는 진눌러져 찢어지고 봉투값 달아고 하면되는데 그런식으로 장사하는 시장사인들한테 물건 팔아주기 싫터라구요.😔
서둔동·일반·세컨폰으로 쓸 갤럭시를 찾고 있습니다 근데 뭔놈의 삼성폰은 종류가 이렇게 많습니까...??;; 찾기가 쉽지가 않네요 현재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만 삼성페이로 교통카드를 써보고 싶기도 하고 지하철에서 유튜브, 넷플릭스를 보기에 좋은 삼성폰을 찾고있습니다. 게임은 전혀 안하고 삼성페이, 영화보기, 보안폴더, 긴배터리타임 이정도만 되어도 충분합니다. 이정도 하기에 S는 너무 고사양일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동·생활/편의·제가 암투병 중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모발 부분이였는데 감사하게도 케어를 잘해서 지금 모발 풍성하고 매직 안해도 돼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병마와 이겨내는건 결국은 긍정적인 마인드인것 같아요 좋은 생각많이 하고 좋은 분들과 함께 이겨냈던 부분이 제일 많은 도움이 됐었던것 같습니다~
화서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60대중반의 친구들과 가끔 모임을 합니다 물론 아줌씨들도 있구요 술은 그닥 먹지않구요 수원지역에 싸고 맛있는 맛집 추천좀 부탁합니다 늙은이들이 쌈지돈이 많지 않다보니 비싼곳은 못가구요 저렴하고 늙은이들이 들어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곳 그런곳좀 추천 부탁합니다^^
화서동·맛집·골목입구 주차금지봉설치 골목입구에 주차된 차들롣인해 한번에 진입을 못하는 경우들이 많아 봉설치가 됐으면해요
화서1동·동네건의·얼마전에 당근에서 택배로 물건을 받았는데 수트 상의 하의가 찢어진게 왔네요, 사진을 제대로 확인 안했다면 그렇겠지만, 사진 부위에도 너무 작게 나왔고, 글에는 사용감 많다고만 적시되어 있습니다(찢 어지거나 데미지 있다는 말은 어디에도 없음) 이거 제가 제대로 못본 잘못인가요? 판매자의 잘못인가요?
서둔동·고민/사연·좋은 관계 바라 지도 않는다. 적어도 서로 피해는 주지 말아야 되지 않나 공사 하면서 자기 쓰레기를 옆 건물 사이에 넣어 놓고 공사 자재를 남의 건물 벽에 다 기대 놓고 진짜 진상이다 이건 어디다 신고를 제대로 해야 되나요 공사 내내 시끄러워도 웬만하면 그냥 좋게 넘어 가야지 했는데 진짜 너무한다
행궁동·일반·운동하다가 다쳐서 동네병원갔는데 mri 찍어보니 큰병원가서 수술 받아야할거 같다는ㄴ데 어깨 수술 잘하는 병원 있을까요
고등동·병원/약국·지치네요 여자친구를 만날수있게 어떻게꾸미면좋을지 알려주실 젊은선생님 없을가요..
행궁동·고민/사연·새로 구한 곳에서 휴게시간을 신기하게 주더라고요 4시간인데 30분 휴게 다녀오고 3시간 30분 일한거로 치겠다고 보통은 4시간 일하고 30분 휴게를 따로 주거나 일찍귀가로 한다고 말씀드리니 자기는 총 4시간이라 자기가 하는게 맞다는데 그럼 보통 3시간 30분 계약하지 않나요? 뭐하러 알바생이 무급휴게를 받으며 굳이 30분 더있나요 끝까지 본인이 옳고 알면서 지적하라고 해고통보받았어요 저는 자존심만 남은 못난 중년은 되지 않을거예요 늘 신입구하는 그 프렌차이즈였는데 욕만 안섞인 폭언, 본인이 안준 레시피까지 요구하기, 첫날인데 도움안된다고 구박하기 등 다 당했네요 끝까지 인성 망가지지 않는 사장이 강하다 생각합니다 가뭄에 콩나듯 있는 분들🥲
화서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