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BTS공연보러가셨나봐요 ㅠㅠ
어쩜 이렇게 사람이 없을까요ㅠㅠ 손님도 없고 놀다 퇴근하겠네요
화곡동·일반·떨어지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지금 거의 100~110만원 이던데 너무 비싸서..ㅠ
아이폰 13 진짜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싸네요
아이폰 14는 나와야..
아이폰은 가격은 잘안떨어집니다. 아이폰만 10년써본사람으로써 잘알아요.
대략 2년은 걸릴겁니다….. 11이 지금 상태 좋으면 70대라서…..
2년정도요 내년에 100정도 되겠네요
어쩜 이렇게 사람이 없을까요ㅠㅠ 손님도 없고 놀다 퇴근하겠네요
화곡동·일반·좀전에 모자 하나 구매 가능 톡이 와서 가능하다고 톡 보내니! 지금 바로 가능하냐고? 하기에 가능하다고 답 했지요 만날장소에 오면 톡 하라고 문자 를 하니? 바로 차단 되었다고 뜨네요? 왠 황당한 일이 안되면 죄송하다고 하면되고 실수로 잘못 보냈다고 하면되고 그런데 차단을 하다니 이런일을 처음 당하다보니 헛~참 나쁜 사람 일세 소리만 나오네요
화곡제4동·고민/사연·임금 201만원 안주는 카페 제 연락 다 씹고 노동청이랑 약속한 기한 다 어기면서 끝까지 돈안주면서 뻔뻔하게 장사하고 있네요 지금...ㅋㅋㅋ 진짜 이럴경우 어떡해야하나요 ++ 노동청 신고는 했는데 감독관이 사장한테 연락하니까 개인돈이 없어요~ 안준다는 말은 아니에요 이러는데 감독관이 안준다는 말은 안했으니까 기다리라네요; 대지급금 신청도 행정종결이 나고 감독관이 임금체불 확인서를 발급해줘야 그거가지고 근로복지공단에 신고하는데 감독관도 기다리라고만 하고 종결안시키고 확인서 발급도 안해주네요...^^ 진짜
화곡제1동·고민/사연·몇일전에 종량제닷컴 에서도 구매했는데 재고 없다고 강제 취소처리 한다고 안내 왔습니다. 이정도면 걍 아무렇게나 버려도 지자체에서 과태료도 못매길듯. 슈퍼랑 편의점도 동나고요 강서구에서 만든 지도 있던데 그거 보고 방문 하시는게 더 빠를거 같습니다
가양제3동·일반·곧 티비에 나올듯요 jtbc 에서 찍고 있었어요
목3동·일반·층간소음 관련해서 답글을 많이 달아주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3~4년 정도 겪으면서 생각보다 많은 것들을 시도했었는데^^; 윗집에서 아직도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당장 이사 갈 형편은 안되고 정신은 계속 피폐해져서 쉽지는 않겠지만 고소 준비하려고 합니다 승소 판례가 없지는 않더라고요 혹시라도 우리 집인가 싶다면 서로 조금만 더 신경 쓰고 조심하면서 사는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 댓글들 모두 읽었습니다 제가 예민충?이 된 거 같은데 층간 방음이 부실한 곳이 아니고 저 사람들 이사 오기 전까진 문제없이 살았습니다 덧붙여 대부분 저 사람들 집에 들어오는 밤 10시 경부터 시작해서 새벽 늦은 시간까지 지속된다는 게 자야하는데 못 자니까 더 미치게 하더라고요 사과 한마디, 못해도 앞으론 조심하겠다는 말이라도 듣고 싶었는데 그걸 안 하시니 금액은 많든 적든 상관없고 저 사람들이 잘못한 게 맞다는 법적인 판결이라도 받고 마음입니다 시간 내 의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곡본동·고민/사연·여기 진짜...ㅠㅠ 프리지아 한단에 12천원이라 해서 샀더니만 집에 와서보니 카드 48천원 승인되어 있길래 쫓아가서 이게 어떻게 된거냐고 했더니 네단이었다며 ㅜㅜㅜ 전 한묶음 잡고 이거 12천원이라 하셔서 그럴 줄 알았다 그대로 있으니 환불요청했더니.안된다네요 ㅜㅜ 정말 영수증 안받고 카드승인톡 확인 안한 제 실수도 있지만 넘 지독하심...딸 모의고사 보고 고생했다고 서프라이즈 한다는게.이건 아니지 않나요 ~~제가 다음날 간 것도 아니고...4단에 48천원 한마디 언급도 없으셨으면서....정말 동네 장사하시면서 어떤 마음으로 하시는건지ㅜ ...도깨비시장 초입에 있는 꽃집 입니다.ㅜㅜ넘넘 속상해서요....몇자 적습니다.
등촌제1동·일반·저는 화곡동에서 식당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금일 주문 건 (주문금액 13,000원) 이 배달의 민족 라이더 배차 지연으로 인해 고객이 취소를 했던 건 입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이 배달의 민족에서 저희 측에 정산금액을 5,189원을 안내 받았습니다. 정산금액이 너무 적어 상담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어플 중개수수료 6.8% + 배달비 3,100원 + 카드수수료 1.4% + 부가세 + 3,000원(저희 측에서 고객에게 지원하는 배달지원비) 를 제외 한 금액이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일단 이 주문건은 가게에서 배달을 나간 주문건이 아닌 주문 건입니다. (라이더가 방문 조차 하지 않음) 그래서 문의 한 내용이 “배달 조차 나가지 않은 주문 건인데 왜 배달비나 배달지원비를 차감하는것인가요?” 문의 했더니 답변은 “배달의 민족에서는 배달 취소건이라도 배달 완료건으로 처리 해 정산도 배달 완료 시 정산 금액을 드린다” 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통화를 하면서 의아했던 점은 이 내용을 한 상담원에게 설명을 하니 “저도 왜 이렇게 차감됐는지 모르겠네요?” 라면 상담원도 의아해 하였습니다. 배달의 민족에 입점 하신 자영업자님들은 이런 경우 어떻게 처리 하시는지 와 혹시 대처방법이란 게 있다면 있을까요??? 이 내용으로 고객센터 전화만 한시간 넘게 하고, 서로 담당부서가 아니라면서 몇 번을 토스 한지 모르겠습니다.. ——추가—— 중개수수로 > 배달의민족 수익 / 배달비 > 라이더 수익 / 카드수수료 > 카드사 수익 / 부가세 > 세금 / 배달지원비 > 고객에게 선지급 인데 위 경우는 실 배달이 안나갔는데 배달비(3,100원)은 누구에게 정산이 된걸까요..
화곡동·일반·마침 다 써서 사려고 갔는데 20장부터만 가능하고 카드는 수수료때문에 남는거 없다고 현금으로만 결제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거 맞나요;;
화곡동·생활/편의·어제 드림카페앞에서 정신적으로 많이 안좋은 남자가 일반인분에게 시비거는 일이 생겼어요. 한두번도 아니고 자주일어나는 일인데 주변사람들이 피하기만하고 신고를 안하니까 상습적으로 행패를 부리고 다닙니다. 이사람의 특징이 성당 다니냐고 물어보고 자기가 드림센타 살렌시오에 명예훼손 당했고 결혼을 못하게됬다고 말도안도는 루머와 거짓말에 폭언까지 이상행동을 합니다. 아무나 붙잡고 시비걸며 먼저 욕설을해서 폭언을 유도하고 핸드폰으로 촬영을 시도해 경찰에 신고하고 명예훼손으로 고소합니다. 경찰분들도 출동해서 고개를 저을정도로 유명한 망나니로 통합니다. 그 주변이나 근처 다니시다가 그런사람 만나시면 대꾸하지마시고 무조건 경찰에 신고해주세요. 경찰분도 이사람에 이상행동을 제지하기가 법적으로 좀 어려운데 신고가 많이 들어오면 제지할 방법이 생긴다고하니 이글을 많이 퍼트려주시고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신월3동 드림센타와 드림카페쪽에 자주 나타나며 봉사하시는 여러 여성분들이나 선생님들께도 행패를 부린다고 하니 꼭 신고부탁드립니다~~~~~
신월3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