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캠핑 좋아하시는분 🙋‍♂️ 어...

이미지

프로필

호이
호이
시흥시 정왕4동
매너온도
37.4°C

캠핑 좋아하시는분 🙋‍♂️

어느덧 캠린이 벗어나서 캠핑생활한지 5년 다 돼가네요.☺

집에 용품만 점점 늘어나고...요즘엔 좀 정리중입니다.

거리 가까운 캠핑장⛺ 정보 공유해여👍

■추천:
1,저는 강화도쪽에 문수골캠핑장 갈때 진짜 안막히고 1시간내로 가더라구요.시설도 좋고,완전 추천합니다.(요즘 앞에 호수물이 다 빠져서 뷰는 꽝입니다)

2,강화마리원, 유명한 곳이죠.여기도 1시간 좌우.

3.물왕숲캠핑장, 여긴 거의 시흥시민우세라고 할만큼 차로 15분 거리.
근데 3월까지 장박시기라 요즘엔 사이트 1도 없어유.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정왕에서 차안막히고 1시간30분내로 갈수 있는 캠핑장 추천해주실분 있는가요?

∙ 조회 324

댓글 10
2

호이
토롱이
시흥시 정왕동

mtv여?

1
호이
호이
시흥시 정왕4동
작성자

😳뭐가여?

호이
토롱이
시흥시 정왕동

캠핑장이여 . ㅎㅎ

호이
호이
시흥시 정왕4동
작성자

아~ ㅎㅎㅎ,mtv에 있을가요?오토캠핑장 말씀이신가요? 없던데요

호이
토롱이
시흥시 정왕동

저도 글로만봐서.. ㅋㅋ없는건가요

호이
호이
시흥시 정왕4동
작성자

거북섬이 좋다는 얘기 많더라구요. 담달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호이
듀듀민쥬
시흥시 배곧동

대부도바다향기캠핑장^^

1
호이
호이
시흥시 정왕4동
작성자

맞네요.대부도 있다는걸 까먹었네요.☺

호이
듀듀민쥬
시흥시 배곧동

저도 장박도 하고 집가까워 자주 이용합니당~
지난달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까지해서 더쾌적하게이용중이에요^^

호이
호이
시흥시 정왕4동
작성자

장박 부럽습니다. 내년에 물왕에 한번 해볼 계획입니다.대부도에 가까운데 바다바람이 너무 쎄게 불것 같아서ㅠㅠ
바다향기 지금 바로 검색해봐야겠네요

1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