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생활 어떤가요? 학원은 안...

프로필

곰돌
곰돌
강남구 개포동
매너온도
47.2°C
아이가 예비중이에요

중학교생활 어떤가요? 학원은 안다니고요
영어단어 외우는걸 힘들어해요
공부,시험 많이어렵나요 방학때 어떻게 준비해야 될까요?? 아이가 궁금해하네요

∙ 조회 388

댓글 13

곰돌
MrPark
중구 충무로4가

안녕하세요~!^^
대치동에 위치한 초중고 맞춤식 수학 전문 나폴레옹 수학 입니다!연락 주시면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2)-557-7727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곰돌
sophy
서초구 반포4동

영어 단어뿐 아니라 문장에서의 활용을 알아야합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곰돌
구름이(탈퇴)

중학교 들어가기 전에 영어 단어 많이 공부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 큰 아이도 영어 과외 하고 중학교 갔거든요 ㅠ 중학교 들어가면 이제 내신 챙겨야 해서 부족한 과목들 보완할 시간도 적어지는 것 같아요.

곰돌
suetoday
강남구 개포동

수학은 개포동에 "만점자의 눈 수학학원" 추천드려요
수능 전국1등 원장님 직강으로 알고있어요

곰돌
소랑
강남구 대치2동

중학교 분위기에 따라 학업 부담은 많이 달라질 것 같아요! 만약 너무 빡세지 않은 학교라면 국문법, 영문법 총정리랑 수학 1학년 예습 정도만 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
(문법은 이때 배운 거 고등학교 때까지 써먹을 수 있으니 꼭꼭 해두는 게 좋아요!!)

곰돌
당근을흔들어주세요
진천군 덕산읍

예비 중학생이면 초딩이잖아요? 그럼 아이가 공부해야할 이유를 찾는 걸 도와주세요 이유를 찾으면 무섭게 할겁니다.
그리고 그동안은 수학 교습소 같은 곳 보내서 진도보다는 개념아는것에 초점 맞춰달라고 요청해보세요. 고등학교 때도 중학교랑 비슷한 걸 배우기때문에 기초가 아주 중요합니다. 교습소에 아는 친구랑 같이 보내거나 이미 친구가 다니는 곳이면 더 동기부여될겁니다 ㅎ

영어는 사실 해외보내는게 좋지만 그렇지않다면 아이가 영어 팝송,영화,뮤지컬 이런 것에 흥미를 가지게 유도해보세요 (강제 ㄴㄴ) 그럼 나중에 발음도 좋고 잘하게 될거에요(윤선생영어같은거 추천합니다 영어동화를 계속 반복해서 읽고 녹음하거든요 학년이 아니라 수준에 맞춰서 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 시험전문 학원말고 진짜 영어실력을 키워주는 곳을 찾으세요.

아 그리고 국어는 한티역즈음에 미래탐구 주변(?)에 있는 "푸른하늘학원" 다니는거 추천드려요. 거기 다니고 바로 국어는 안정적 1등급 도달해서 모의고사부터 수능까지 올 1등급이였습니다 하핫

결국 아이가 행복하길 바라는 것이 본인이라는 것을 믿고 모쪼록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