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간히 노래방 같이 갈 동네 친구 구해요
26살 남자고, 퇴근하거나 주말에 가끔 노래방 가서 한곡 때리실 친구 구합니다.
화도읍·취미·혼자 공부하면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바로 딴거하러 뛰쳐나갈거같아서요… 서로 열심히 할수있도록 도와주면서 같이 공부하러 다니실분 구해요 🥺
혹시 기간은 언제부터 하실지 정하셨어요?? 저는 1월까지만 할예정이긴 한데요..
26살 남자고, 퇴근하거나 주말에 가끔 노래방 가서 한곡 때리실 친구 구합니다.
화도읍·취미·제가 다니는 치과가 크라운을 씌우자고 하는데 저와 생각이 다른것같아서요 주민들의 치과 추천 받습니다
화도읍·병원/약국·사과 한번 먹어보려고 하다가 사기 맞았네요 다들 조심 하세요 먹튀~~
화도읍·동네사건사고·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아고두야님의 자랑📢 동네방네 자랑회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자랑은 당근에서 오프라인 현수막을 걸어 동네방네 소문내드려요!
화도읍·일반·옷 두 개 구매하신다던데 택배비는 제가 내라는데 원래 이러는 게 맞아요 ㅠ?
화도읍·일반·갑자기 물이 사방팔방으로 흘러서 보니 온수쪽 밸브가 마모되어 구멍이 나있네요. 이거 교체하는 비용 얼마나 들까요? 밸브만 바꾸면 될거같은데요. 새는곳만 차단할랬더니 안되네요. 집으로 들어오는 계량기를 잠근상태 입니다. 당장 물을 쓸수가 없는데 큰일이네요.
화도읍·생활/편의·와리가리 기름값도 안나오는데 먼 수습까지 ㅋㅋㅋ 대단하다할뿐 깡촌구인 힘내세용
화도읍·일반·안녕하세요. 9년을 함께하던 아이를 보낸지 이제 164일 되었네요. 폐암으로 세상을 떠났어요. 무슨 얘기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 할 지 이 글로 다 표현이 안되네요 두서없는 얘기라도 이해부탁드려요. 마지막 날이 계속 생각나요 시안부 판정 받고 집에서 함께 지내는 중이었어요 룸메가 생겨 6개월 정도 아이랑 함께 했는데요 자고 있는 저에게 초콜릿을 사오는게 어떻겠냐고 조심스레 묻더라구요. 새벽에 룸메가 소고기 사다 구워줬는데 그것마저 거부를 했나봅니다. 그런 말을 할 사람이 아닌데 초콜릿을 사오라는 말에 머리가 너무 하얘졌어요 아이가 힘없이 누워만 있습니다. 어떻게든 살고싶은지 헥헥거리면서도 누워서 저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내가 너를 처음 만난 17년 11월 13일🙏 그 날부터 지금까지의 행복하고 고마웠던 얘기를 들려주었어요 분명 행복한 얘기인데 눈물은 계속 흐르더라구요 비가 살살 오기 시작하더니 느낌이 더 쌔하고 이상했어요 순간적으로 저도 마지막일 거라는 느낌을 받았나봅니다. 너가 좋아하는 예쁜 바다보러가자 하고 했어요 룸메가 운전하고 저는 뒤에서 아이와 시간을 보냈죠 주차도 하고 제가 잠깐 편의점 다녀오는 길에 룸메가 아이의 이름을 다급히 여러번 부르더라구요 정말 순간의 상황이었습니다 바로 차안으로 뛰어가보니 이미 아이가 눈에 초점을 잃고 기절했다가 제가 마침 딱 왔고 이름을 하염없이 부르니 다시 눈을뜨고서 저를 바라보더니 정확히 3번 .. 심장 박동소리와 함께 끝나버렸습니다. 이성을 잃어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제 품안에서 점점 식어가는 아이를 보며 “안된다며 가지말라며 ” 오열을 하고 악를 썼던거 같습니다. ”내 세상을 잃었다..“ 그 말 말고 생각이 안났어요 실감도 안나고 우리 아기 이렇게 내 품에서 자고있는데 이게 어떻게 죽은거냐며 일어나보라고 때를 썼어요… 일어나 제발…. 안돼… 가지마… 얼마나 오열하고 절규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도 부르면 올거같아요 강아지들은 태어나서 어미 젖을 먹고 최소 3개월은 있어야 건강하며 그 전에는 사람 손을 타면 안된다 하더라구요. 근데 제 욕심으로 너무 이쁜 아이라며 2달 된 애를 데려온게 이리 벌받나봅니다. 보고싶습니다. 한 번만이라도 만지고 아이의 체온을 느끼고 싶습니다
화도읍·반려동물·보일러 벨브 열면 물이 새는데 교체비용이 얼마 정도 일까요?
화도읍·이사/시공·배워보고 싶어요! 혹시 배울 만한 곳이 마석이나 호평, 묵현 쪽에 있을까요?
화도읍·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