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설대입구역 ~ 관악구청 ~ 샤로...

프로필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매너온도
40.4°C

설대입구역 ~ 관악구청 ~ 샤로수길
부근 카페 질문이요!!!

☆위드코로나여도 24시는 없죠?

노트북 챙겨서 작업해보려는데
음료 맛있고 사람 안복잡하구
화장실도 잘 갖춰져있는
☆카페 추천 받아요~

P.S. 투썸은 오후에 사람 너무 많아서
자리경쟁이 있더라구요 포기..

∙ 조회 269

댓글 22

뺙뺙
니크네임
관악구 봉천동

그레이프라운지라고 설대입구역 4번출구쪽에 24시 스터디카페인데 음료 맛있는거 같고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요!

1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아.. 스터디카페는 음료외의 추가비용이 부담되서요ㅠ

뺙뺙
니크네임
관악구 봉천동

입장권 결제하시면 음료 무제한이에요!

뺙뺙
니크네임
관악구 봉천동

커피(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는 무료에요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아하 네넴 고려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ㅎ

뺙뺙
찌녕스
관악구 봉천동

할리스 24시 아닌가요? 뭔가 며칠전 새벽에 불켜져있는걸 본것같은데... 근ㄷ 여기 화장실이 넘 별루ㅠ 투썸은 24시인가요..?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투썸은 아닌듯하고 검색해보니 탐탐, 할리스 두곳이 유망?한거같아요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할리스가 화장실 별로군요.. 흠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헐 프사 졸귀다 저 프사 보내주시면 안되나요.. ㅜㅜ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헐완전 감사해여 ! 존귀 ㅋㅋ̆̈ 카페 하나 추천 해드릴게요 좀 걸으셔야 하긴 하는데 저 재수할때 완전 저만 알던 카페 .. 엘씨엘로요 !!! 서울대입구에서 봉천고개로 쪼금만 올라오시면 있습니당 24시는 설대입구 탐앤탐스 투썸 이것들만 될거에요 아마 ..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오?봉천쪽으루 엘씨엘로? 감사합니다ㅎㅎ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넼ㅋ̆̈ 혼자 일하거나 공부할때 거기만한 데가 없어요 ! 충전기 넘쳐나요 또 그 오케이크라고 케이크빵집 뒷편 골목에 카페 하나 더 있는데 거기도 사장님 진짜 예쁘시고 커피 진짜 맛있고 분위기 좋은데 거긴 점 좁아요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거기 이름을 까먹었어여 음악도 재즈 나오고 좋았눈데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오.. 감사합니다
늦은밤엔 탐탐, 할리스 택1
알려주신곳 리스트에 담아둘게요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근데혹시 프사 오리 직접 만드신건가요???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아니요ㅋㅋ 누가 만든 이미지같아요
워낙 유명한 병아리라..ㅋ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이쪽으루 뜨네요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네네 그쪽 뒷편에 카페 있어요! 병아리 진짜 짱귀엽네요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이게 원조죠..ㅋㅋ

뺙뺙
Iove
서초구 반포1동

짱귀여워요❤️❤️❤️ 저 이 병아리 어떤 분 인스타에서 봤는데 누구지 릴핍인가 ..? 무틈 유명한 애였군뇨 ㅎ̐̈ㅎ̊̈ㅎ̆̎

뺙뺙
뺙뺙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아.. 유명하다는게 짤로 많이들 쓰는걸 봐서요ㅎ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