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푸다.
누구라도 위로 좀 해도가. 슬픈 지금이다.
천호제2동·생활/편의·요즘은 연탄난로나 연탄보일러 쓰는 곳이 극소수라.. 아주 오래된 일이지만, 강동초등학교 앞 문구점에서 연탄불에 달고나 만들어먹던 기억이 있는데 정확하진 않네요..
연탄불고기 판매하는 매장. 알아보시고 도움을 청해보시는 게 빠르겠네요.
여기 돈근이네 가시면 연탄재 많이 나와요.
한달정도 대면은 길동 화훼단지에 많이 나와요 ***-****-**** 로 전화 하세요
누구라도 위로 좀 해도가. 슬픈 지금이다.
천호제2동·생활/편의·은행에서 바꾸면 딱 이 돈만큼 지금 돈으로 주겠죠?
천호제3동·일반·오늘 아침 천호마을 활력소 부근에 경찰차,119응급차, 과학수사대가 온것으로 보아 사건이 있는것 같은데 무슨 일인지 아나요?
천호제1동·동네사건사고·저녁밥이나드실분잇나여
천호동·맛집·전에 네이버 지식인 티키타카 답변처럼 광고하는 인간들 넘쳐나네요 진짜 마케팅 최하급 침투 바이럴이나 하고 있고 광고하고 싶으면 머리를 쓰세요
천호제2동·일반·그 버스정류장 바로옆 자전거 세워두었는데 새로산 전조등을 빼갔네요. 이걸 어케 잡죠?
천호동·분실/실종·1인가구이고 13평 전용면적의 구축빌라 전세집으로 이사갑니다. 에어컨도 이전 세입자가 자기가 설차한거라 본인이 떼어가신다는데요. 그러면 들어갈 제 입장에서는 어떻게 에어컨을 구하는게 좋을까요? 제 집도 아니라 전세집이라 나중에 이사가면 그거 다시 떼가는것도 비용인데 당근도 봤는데 에어컨 떼서 이동설치비용 생각하면 중고가 싼것도 아니더라구요. 그냥 보급형 하나 사서 저 이사갈때 그다음 들어올 세입자에게 적당한 가격에 파는게 나을까요?
천호제3동·고민/사연·시계를 좋아해서 한번에 몇개씩 약을 가는데 부담되더라고요. 5개를 갈러고 알아보는데 최초 5만원에서 6만원선이 여서 당근생활 검색하다 알게 된곳에서 2.8만원에 갈았어요. 한개는 지샥두얼이라 약이 두개들어가서 올라간 가격이예요. 요즘 힘드시다고 장사그만 하실까 하시던데 이런곳이 오래 있었으면 해서 글올려요. 장소는 천호역 나비쇼핑몰 작은 찻길건너 시계 노점이예요.
암사제1동·생활/편의·천호 이마트 맥도날드 사라지고 몇년만이지?
천호제3동·일반·설날 장볼겸 집근처 성내전통시장 왔는데, 무슨 농수산사면 페이백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7만 원 쓰고온누리 상품권 2만원 페이백 받았어요! 꽁돈 생기고 기분 좋아서 호떡 사서 집가는중입니당😊 수량 남을때까지 준다네여 다들 고고!
성내제2동·동네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