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고1이되는데 영어.수학이...

프로필

라벤더
라벤더
중랑구 신내동
매너온도
36.8°C
중3 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내년에 고1이되는데 영어.수학이 엉망입니다 어떤 학원를 어떻게 공부을 시켜야될지 요즘 학원에서 예비고1 모집이라는데 기초가 부족해서 과외을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 조회 415

댓글 5

라벤더
Mime
중랑구 망우제3동

영어과외
30대 여자 경력 10년이상
연락주세요 :)
***-****-****

라벤더
안냥
성동구 사근동

인강 들으세요! 완전 노베이스 학생을 위한 커리큘럼도 많아서 도움될 거에여!

라벤더
미라클
중랑구 망우동

국어 과외 생각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라벤더
라벤더
중랑구 신내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라벤더
성이버섯
중랑구 신내동

[상기 본인의 주관적 의견이니 반드시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제 인생 23년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는데, 개인적으로 개인 과외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학생에게 공부할 의지가 분명히 생기도록 만들어야 하는데, 여러가지 환경적 요인과 확률적으로 봤을 때 학원보다 개인과외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유 1. 학원은 개인의 자제력을 요구합니다. 진짜 공부할 의지가 있는 친구라면 안 그러겠지만 학원은 개인 과외 보다 이탈성이 굉장히 큽니다. 숙제 검사 및 관리가 중요한데 대형 학원 일 수록 관리체계가 무너져내립니다. 반면 과외는 철저하게 1대1이라 선생님만 잘 구하신다면 좋은 공부 방법과 자율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유 2. 가격이 너무 비싸다. 저 역시 중, 고딩 때 학원 다니면서 그냥 아무생각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부모님께 큰 부담을 드린 것 같습니다. 너무 죄송하네요. 종합반만 하더라도 한 달에 백 깨지는건 기본인 것 같습니다.

저도 학원다니면서 숙제도 몰래 답지만 배껴서 낸 적도 수두룩 하고 친구랑 pc방도 많이 다녔습니다. 늦게까지 놀기도하고요.

이런 여러 요인들을 고려했을 때 개인과외를 추천드립니다.

[김과외]라고 있는데 과외 구하는 어플 추천드립니다.
저도 고3때 자소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과외선생님: 남자선생님 구하시면 군대 다녀오신 분으로 추천드립니다. 재수, 삼수, 사수 경험 있으신 분들도 추천드립니다. 깊이가 달라요.

감사합니당🥕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