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상계1동·
보통 창문으로 세탁기 들어옵니다. 창문마저 없는 세대라면 분해해서 들어가서 조립합니다
- 창동·
창문 있어요!!
- 창동·
그렇 군요... 창문이 안큰거같은데 집가서 사리즈 함 재바야겟군요
- 상계1동·
창문이 작은세대면 분해조립으로 들어와야할거구요 업체는 아마 관리사무소도 알거에요 모른다면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 상봉동·
저희 집도 16키로 통돌이 창문으로 넘겼어요 ㅠ 창문사이즈 가로세로 70씩이면 16키로까지는 가능하실꺼에요
- 창동·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드럼 쓰시는분은 없겠죵 전 드럼 살려는데 무리데스인가보네요
- 상봉동·
저도 세탁기건조기 해서 직렬설치 하려고 하다가.. 새거를 분해한다는게 좀 그렇고 비용도 들기도 해서 그냥 통돌이로 했는데 통돌이도 괜찮은것 같아요~^^
- 창동·
아.. !! 추천 감사합니다... 욕심 인가 봐요 ㅋㅋ
- 상계6.7동·
그외 방법은 문틀을 잘라 뺀후 다시끼워넣기도 해요.
- 중계4동·
분해해서 넣고 빼는 방법이 있더군요 비용은 든다고해요
- 상계동·
16키로 눕히니까 들어가고 11키로는 세탁실문을 양문형으로 리모델링 해서 겨우 들어갔어요! (통돌이형)
- 창동·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킹받네요ㅠㅠㅠ 전혀몰랐어요 이사실을
- 탈퇴 사용자
저 19kg 드럼 써요 ^^
- 창동·
오!! 어떻게 넣었어요...??
- 탈퇴 사용자
저희는 이사올때 세탁실 문이 없어서 가능했나 봅니다. 공간이 딱 세탁기만 들어갈수 있게 되있어요
- 창동·
글쿤용 ㅠㅠ 저는 문 있는데 60센치거든요.. 근데 지금 안에 통돌이가 하나 있는데 전에살던사람이 놓고가서 제 건조기 청소하면서 같이 청소하려니까 이거 못쓴다그래서 이야기하다가 보니 그 통돌이가 70센치 가까이 되더라규요.... 이런 신기한 ㅠㅠ
- 탈퇴 사용자
세탁실에 수납공간도 있는 잽도 있습니다. 그러면 아무래도 공간이 나올수 없어요 ㅠㅠ또 집 구조마다 조금씩 새탁실 크기도 차이나겠지요 ..
- 창동·
아. 넵 전 세탁실이 크긴 한데 문이 좁여영
- 탈퇴 사용자
문을 때시는건 어떨까요? 어렵겠죠?
- 탈퇴 사용자
불편해 하시니 ...
- 창동·
문을 떼는건 괜찮은데요.. 세탁기가 19키로짜리는 다 686mm더라구요 ..ㅋㅋ 그렇다고 새거 사서 분해해서 넣기도 애매하고.. 삼성에 물어보니깐 자기네들은 설치해서 확인안되면 못간다그러고 ㅋㅋ ㅠㅠ 난감하네요.... 너무 친절한 답병 감사합니다
- 고양동·
저 20키로 드럼쓰고 아래 세탁기 위 건조기 직렬연결이에요 문 작아도 다 분해해서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업체 부르셔서 분해해서 넣으세요~ 하지만 집집마다 구조가 조금씩 다르니 더블로 확인은 해보시구요~
- 창동·
혹시 죄송하지만 비용 어느정도 발생했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