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쫀득쿠키
두쫀쿠 구하기 어려워서 선물할겸 만들어봤는데 재밌네요ㅎㅎ
송도1동·취미·안내드립니다. 참가비 없고 상시 모집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슬기로운 아파트생활> 슬기로운 아파트생활은 삶의 공간을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지역민들과 함께 ‘집’, ‘가족’ 그리고 도시공동체의 삶을 표현하고 공감하는 시간들을 펼쳐나갑니다. #1 공유 아뜰리에 (성인) 1기 - 인물화 (글로 완성하는 인물화) - 처음 만나는 이웃을 인터뷰하여 글로 인물화를 완성한다. 고민상담 크로키 - 이웃의 고민을 듣고 상담을 하며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크로키한다. 2기 - 풍경화 (사진으로 기록하는 풍경) - 나만 알고 있는 힐링 장소를 소개하며 이웃과 공유해보고 장소들을 방문해보며 사진으로 남겨 굿즈로 제작 한다. 3기 - 풍속화 (우리 동네 적응기) - 우리 동네 적응기 썰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며 우리 동네 사용법을 제작한다. #2 공유 미술관 (성인) 문패달기(문자도를 활용한) - 아파트 현관문의 숫자판으로 불리는 우리 집, 가족의 이름, 우리 가족을 상징하는 단어를 찾아 문패를 만들어 본다. 우리집 풍수 인테리어 - 풍수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현재의 우리 집을 풍수인테리어를 참고하여 생활 속에 적용해본다. (랜선 집들이) 우리 동네 전시 - 공유 미술관 프로젝트에서 했던 작품들을 전시하여 우리 동네 공유미술관의 도슨트가 되어본다. #3 공유 도서관 (초등) 책 읽어주는 동네 이모, 삼촌 - 책꽂이 한 칸을 차지하고 있는 다 읽은 책들을 문아트랩의 도서관에 공유하여 동네 이모, 삼촌들이 어린이들에게 책을 읽어준다. 에디터의 북큐레이션 - 우리 집 책장에 있는 도서목록으로 빙고 게임을 한다. 서로의 이야기를 들으며 북큐레이션 하기. ‘슬기로운 아파트 생활’ 잡지 제작 -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잡지 에디터가 되어 슬기로운 아파트 생활 잡지를 제작. 랜선 저녁 책방 - 저녁시간 여가활용을 위한 저녁 책방운영 *현재(21. 8. 20) 코로나19 4단계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ZOOM)으로 진행예정이며 이후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진 일정 # 공유 아뜰리에(성인) - 1기 10월 6일~10월 13일(수 10시반~12반) - 2기 10월 20일~11월 3일(수 10시반~12반) - 3기 11월 10일~11월 24일(수 10시반~12반) # 공유 미술관(성인) - 1기 10월 15일~10월 29일(금 10시반~12시반) - 2기 11월 12일~11월 26일(금 10시반~12시반) # 공유 도서관(초등) - 10월 30일~12월 4일(토 14시~16시) - 저녁책방 (초등가족) 1. 11월 17일(수 7시~9시) / 2. 12월 1일(수 7시~9시) 신청기간 - 선착순 상시모집 신청방법 - 카카오톡, 채널 @moonartlab 주최 인천광역시 주관 문아트랩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해돋이로 107 더샵퍼스트월드 A동 104호 문아트랩 )
두쫀쿠 구하기 어려워서 선물할겸 만들어봤는데 재밌네요ㅎㅎ
송도1동·취미·매너온도도 적당하고 판매중인 제품도 많았고 해서 안심하고 보냈었는데 선입금 부탁하길래 예약금처럼 반 정도만 먼저 보내도 되는지 물어도 된다했거든요… 그래서 보내주신 계좌로 보낼려고 하는데 주의계좌라고 뜨더라구여… 그 다음엔 밑에 사진대로 말한 후에 제 계정 차단했는지 안뜨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송도동·일반·정말 힘들게 다시 찾아온 아가예요.. 작년까지 3번이나 보내주고 저도 남편도 반쯤 포기 상태였는데 이번에 기적처럼 와줘서.. 혹시라도 또 잘못될까봐 매일매일이 살얼음판 걷는 기분이었는데 초음파 사진도 앨범에 못 넣고 있었는데 어제 의사쌤이 이제 안정기라고 한시름 놓으셔도 된다는 말 듣고 진짜 펑펑 울었어요 ㅠ 웅크리고 있는 모습 보니까 실감이 나요.. 저처럼 마음 졸이시는 예비맘들 포기하지마시고 모두 순산하시길 기도할게요 🙏
송도1동·고민/사연·줄을 선대도 못구해서 슬펐는디... 가게에 대량입고되어있네요 정보 공유해요!
송도1동·맛집·저는 송도에 이사온지 얼마 안됐구요 친구가 놀러온다는데 회가 먹고싶다네용 어디로 가야 가성비있게 먹을 슈 있을까요? 연안부두는 조금 비싸더라구용 둘이먹기 양도많고
송도동·맛집·맛집이나 진짜 송도스럽다(?) 하는 곳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약간 기대하고 오는것 같아서요 :) #친구 #송도맛집
송도1동·맛집·8공구에 위치한 ㅁㄹㄴㅁㅍ세탁소에 패딩 드라이클리닝을 맡겼는데, 프린팅이 벗겨진 상태로 돌려받았습니다. 저와 같은 피해를 겪는 분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해당 패딩은 7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으로, 손상을 우려해 일부러 일반 세탁이 아닌 드라이클리닝을 맡겼습니다. 그러나 세탁 후 돌려받은 옷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프린팅이 심하게 손상된 상태였습니다. (그 동안 한번도 프린팅이 벗겨진 적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실망스러웠던 점은 세탁소 사장님의 대응 태도였습니다. 처음부터 세탁 과정에서의 문제를 인정하고 사과를 했다면, 이렇게까지 글을 올리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 “원래 그런 거 아니냐” • “오래된 옷이라 원래 그럴 수 있다” • “소비자 고발을 해도 문제 될 건 없다” • “법적으로 본인 잘못은 없다” • “보증기간이 지난 옷이라 해줄 수 있는 게 없다” 라는 말만 반복하며 책임을 부인하셨습니다. 사전에 **‘오래된 옷이므로 프린팅이 벗겨질 수 있다’**는 안내나 고지가 있었다면 상황을 다르게 받아들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런 설명은 전혀 없었습니다. 어느 소비자가 옷이 망가질 것을 예상하고 세탁소에 맡기겠습니까? 더 나은 세탁 품질을 기대하고 비용을 지불한 것인데, 이러한 결과와 태도는 쉽게 납득하기 어려웠습니다. 저희가 “그래도 사과는 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하자, 그제서야 “그 부분은 죄송하지만, 우리 잘못은 아니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또한 옷을 돌려받을 당시에도 세탁소 측에서 손상 사실을 먼저 고지하지 않았고, 저희가 직접 발견해 문제를 제기한 후에야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사장님은 “새 옷이었으면 보상했겠지만 오래된 옷이라 보상 의무가 없다”고 했고, 결국 환불은 물론이고 제대로 된 사과조차 받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이 글은 감정적인 비난이 아니라, 같은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정보 공유입니다. 세탁을 맡기실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첨언합니다* 사장님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하셨습니다. “보통 이런 패딩을 맡길 때 새 옷이면 세탁 중 손상이 갈 수 있다고 고지를 한다. 그런데 이 옷은 오래 된 옷이고, 당연히 고객이 손상될 수 있다는 걸 염두에 두고 맡긴 거라고 생각했다.” 또한 손해배상에 대한 부분도 저희측에서 먼저 이야기 한것이 아닌 사장님께서 먼저 “손해배상 가고 싶으시면 가셔도 된다. 이런 사례는 다른 곳에도 많이 있었고, 이렇게 오래된 옷이 손상됐을 때는 세탁소가 배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판결(또는 사례)도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배상 안 해도 되는데, 손님이 원하시면 영수증을 가져오라. 그러면 그 금액만큼 배상하겠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와 같은 태도에 저희처럼 같은일을 당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송도5동·생활/편의·원인재에서 8시반정도에 수인분당선에 사람 많나요..?
송도동·생활/편의·인천 스타트업파크 아래에서 무슨 촬영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송도동·일반·혹시...송도쪽 위고비.마운자로 저렴하게 처방하는 병원 있을까요?? 가격이 넘 비싸서 부담되네요....ㅠ
송도동·병원/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