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촌역 유니클로 자리에 뭐 생기는지 아세요?
한참 때려부시고 시끄럽더니 땅만 다져놓고 아무것두 안하는거같아요? 엘지베스트샵이라는사람도 있구 편의점이라는 사람두 있구 뭐가 생기는 건가요?
녹번동·일반·너무 없네요. 추천좀 해주세요. 이제는 정말 운전을 해야할것같아요 !! 운전연수 업체는 다 사설만 있는건가요?
그 방법도 있네요 참고할께요
네 차는 있어요. 완전 장롱이라 더 늦으면 못할것같아 용기내보는데 … 감사합니다 ^^
면허학원 도로주행 비추 입니다. 사설에 돈주고 배우는게 친절도부터 시작해서 꿀팁 등 얻을 수 있어요. 면허학원은 90프로 이상이 불친절이라 걸르세요
그래요 ?? 완전 초보라 불친절하면 더 쪼그라들어서 못하는데..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
부럽네요. 지인분들 ㅎㅎ 자차로 사설에서 연수받는게 불법이라는데 왜 그런 옵션을 만들어서 교육을 하는지 이해안가고 … 여러가지 도움글 감사합니다
손 , 발 떨리고 난리 나겠지만 마음크게 먹고 저 방법으로 시도해볼까요? ^^ 감사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홍제역 스타벅스 옆건물에 실내운전연습장있더라구요 저두 장농면허라 상담받았어요 5시간 운전연습에 10만원이였나그랬더걸루 기억해요 차량도로연수도 있다했네요
비용이 좀들더라도 운전전문학원에서 배우시길 추천합니다.운전은 차만 다룰줄안다고 되는게아닙니다 교통법규,노면표시,신호체계,교차로통행방법,우선순위,비보호 등등등....이런거 모르고 나오시는 김사장 김여사님들 많습니다.운전은 생명걸고 하는겁니다
네. 그래서 쉽게 못하겠어요. 사설업체와 상담해보니 더더욱 운전하는게 쉬운일이 아니군요. 감사합닏ㅏ
저도 연달아 3/3/4 하고 따로 주차만 했는데요 연달아 몇일 하고 바로 운전 하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말씀만으로도 이미 운전할정도로 감사합니다 ~ 만약의 사고를 대비해서라도 등록된곳에서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저도30년 장농면허였는데 엊그제 도로 연수받았어요 10시간 28만원이더라고요
오~~~ 축하합니다. 운전은 하실만 하던가요?
네 이해가 가더라구요
장롱면허탈출해야죠!!!실내에서 필요한기술 ㅡ특히 후진과주차배우고나가시면 완전 자산감 뿜뿜 ㅡ불광역9번출구여요
아미르님과 같이 장롱면허 탈피하고자 연수를 받아보려해요. 업체나 개인 정보 공유 해주실수 있을까요? 다음주부터 시작해보려합니다
안녕하세요. 운전 방문 지도합니다. (여) 무사고 20 년 대형 면허 소지
저에게 톡 주실래요?
불광역9번출구앞에 올리브영건물1층에실내운전연수 정말대박정확하게 기초부터/곡선/후진/주차까지 실전똑같이배우는곳 유명해요
한참 때려부시고 시끄럽더니 땅만 다져놓고 아무것두 안하는거같아요? 엘지베스트샵이라는사람도 있구 편의점이라는 사람두 있구 뭐가 생기는 건가요?
녹번동·일반·종량제 하나씩 살려고 편의점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사재기해감...ㅎ
홍제제2동·생활/편의·저희 집 주차장에 왠지 모르게 안착했는데 애가 안가요… 당근에 여러번 올라온 애 같은데 무서워서 못들어가겠어요 데려가세요ㅠㅠㅠㅠㅠ ++ 집이 노출되긴 싫어서 대략 말씀드리면 그 자전거로 강아지 산책시켜서 당근에 올라오신 그분 주거지 근처인데요.. 저날 그 자전거 강아지들이 단체로 주차장에 들어와서 사진 속 애를 쫒아갔어요ㅠㅠ 애는 그 뒤에 도망쳤는데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네요ㅠ
홍제제3동·반려동물·홍제역 1~2번 출구사이 마을버스정류장 앞에 버거리 홍제역점이 생기네요~ 기대됩니다!!
홍제동·생활/편의·홍은동 홍은중학교 인근에서 찾았고 앉아 기다려 손 다하는 거 보니 주인도 있는 듯 한데요 털정리도 잘 되어있구요 일단 밖에서 주인 한참기다려보다가 안오셔서 집으로 데려와 밥먹이고 쉬게하는 중입니다. 제발 연락주세요 너무 이쁜아이예요..ㅜㅜ!!
홍은동·반려동물·라데온 rx9070xt 가 평균 거래가보다 약 10여만원 저렴하게 올라왔길래 구매 문의하고 천원 단위 우수리 붙여서 -7천원- 73만원에 현금거래하자고 했더니 오늘 아침 거래하자고 문자가 와서 퇴근 무렵에 다시 문자하고 시간 맞춰 약속장소에 다 와서 문자를 하니 차단튀 네요. 어이가 없기도 한데.. 이게 그 사기인건가 싶은 생각이 또 스치고… 아니면 변심일까요?
홍제동·동네사건사고·오늘 불광쪽에 무슨 일이 있나요? 15분 산책하는데 경찰차만 10대 넘게 봤어용..
녹번동·일반·오늘 집에있으면서 4-5시경에 쾅하는 무너지는 소리가 났는데 지금 마트 다녀오면서 보니깐 골목길에 펜스 쳐져있고 지하주차장 되는정도가 무너졌던데 뭔일이 있던건지 아시는분 계세요?
홍은제1동·동네사건사고·저 대란난거 모르고, 어제 편의점에서 쓰봉 주세요 했다가 두쫀쿠 대란느낌으로 없는데요 하길래 쌔해서 찾아보니… 다들 사재기 했다고오ㅠㅠㅠ 진짜 쓰봉 없는데 어디서 사죠 ㅠㅠ
홍제제2동·일반·이거 꼭해야돼요? 정수기 구멍 정도야 별로 크지도 않고;; 며칠전부터 계속 연락오셔서 ㅠㅠ... 다음 세입자도 정수기 설치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녹번동·이사/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