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홍은동·
그 방법도 있네요 참고할께요
- 홍은동·
네 차는 있어요. 완전 장롱이라 더 늦으면 못할것같아 용기내보는데 … 감사합니다 ^^
- 응암제1동·
면허학원 도로주행 비추 입니다. 사설에 돈주고 배우는게 친절도부터 시작해서 꿀팁 등 얻을 수 있어요. 면허학원은 90프로 이상이 불친절이라 걸르세요
- 홍은동·
그래요 ?? 완전 초보라 불친절하면 더 쪼그라들어서 못하는데..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
- 홍은동·
부럽네요. 지인분들 ㅎㅎ 자차로 사설에서 연수받는게 불법이라는데 왜 그런 옵션을 만들어서 교육을 하는지 이해안가고 … 여러가지 도움글 감사합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홍은동·
손 , 발 떨리고 난리 나겠지만 마음크게 먹고 저 방법으로 시도해볼까요? ^^ 감사합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홍은동·
오~ 감사합니다^^
- 홍제동·
홍제역 스타벅스 옆건물에 실내운전연습장있더라구요 저두 장농면허라 상담받았어요 5시간 운전연습에 10만원이였나그랬더걸루 기억해요 차량도로연수도 있다했네요
- 역촌동·
비용이 좀들더라도 운전전문학원에서 배우시길 추천합니다.운전은 차만 다룰줄안다고 되는게아닙니다 교통법규,노면표시,신호체계,교차로통행방법,우선순위,비보호 등등등....이런거 모르고 나오시는 김사장 김여사님들 많습니다.운전은 생명걸고 하는겁니다
- 홍은동·
네. 그래서 쉽게 못하겠어요. 사설업체와 상담해보니 더더욱 운전하는게 쉬운일이 아니군요. 감사합닏ㅏ
- 알 수 없는 사용자동네생활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 되었어요.
- 불광동·
저도 연달아 3/3/4 하고 따로 주차만 했는데요 연달아 몇일 하고 바로 운전 하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홍은동·
말씀만으로도 이미 운전할정도로 감사합니다 ~ 만약의 사고를 대비해서라도 등록된곳에서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 불광동·
저도30년 장농면허였는데 엊그제 도로 연수받았어요 10시간 28만원이더라고요
- 홍은동·
오~~~ 축하합니다. 운전은 하실만 하던가요?
- 불광동·
네 이해가 가더라구요
- 장항1동·
장롱면허탈출해야죠!!!실내에서 필요한기술 ㅡ특히 후진과주차배우고나가시면 완전 자산감 뿜뿜 ㅡ불광역9번출구여요
- 녹번동·
아미르님과 같이 장롱면허 탈피하고자 연수를 받아보려해요. 업체나 개인 정보 공유 해주실수 있을까요? 다음주부터 시작해보려합니다
- 홍은동·
저에게 톡 주실래요?
- 장항1동·
- 장항1동·
불광역9번출구앞에 올리브영건물1층에실내운전연수 정말대박정확하게 기초부터/곡선/후진/주차까지 실전똑같이배우는곳 유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