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실분들 계실까요? 스터디카페나...

프로필

속물리에
속물리에
종로구 숭인동
매너온도
36.5°C
혹시 주말 오전 시간에 주1회 모여서 코딩스터디

하실분들 계실까요? 스터디카페나 카페에서 하면 좋을것 같고 세분에서 네분정도 생각중입니다! 각자 연습문제 일주일동안 풀어보고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하면 좋을것 같아요. 방식은 인원이 모집되면 같이 상의해서 정하면 될것 같고, 저는 현재 회사를 다니며 소프트웨어를 개발 중이라서 파이썬,딥러닝에 대해서는 조금 도움을 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C,C++ 은 잘하지 못해서 도움주실수 있는분들이 댓글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은 상의해봐야겠지만 python c c++ 등에 대한 문법공부는 할 계획이 없습니다. 코딩을 하다가 모르는 문법이 있으면 각자 공부를 해서 연습문제 풀이를 서로 다른 알고리즘을 작성해올텐데 그것에 대해서 어떤 알고리즘을 사용했는지 정도가 될것 같고 그 과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한 각자의 언어별 라이브러리 소개정도만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초보자분이시면 더 열심히 공부하시면 되니 상관없지만 기초부터 배워야 하는데 알려줄 사람이 필요해서 스터디를 참여하시는건 어려울것 같습니다!

하실생각 있으시면 댓글에 사용언어/스터디 목적/코딩 경험(프로젝트, 해커톤 경험) 부탁드립니다!!

∙ 조회 443

댓글 15

속물리에
안녕해요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아직하시나요

속물리에
이랴
동대문구 신설동

이제 파이썬 배우기 시작해서 데이터분석 쪽으로 공부하려는 데요. 참여하고 싶은데 완전 초보라 괜찮으신지 먼저 여쭤봅니다. 저는 신설동 라인이라 동묘앞역 쪽도 괜찮습니다.

1
속물리에
pharrcy
강북구 수유3동

위치는 어디에서 하시나요??

1
속물리에
김나무
종로구 숭인제1동

관심있습니다! 파이썬 걸음마때고있는데 괜찮을까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