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혼자 4박 5일
4월 셋째주에 도쿄에 지내는 친구를 만나러 가는김에 4박 5일 정도는 혼자 여행하려고 합니다! 도쿄는 3번째인데 시즈오카 요코하마를 또 가고싶어서 혼자라도 더 있다 올 생각인데, 혹시 조심해야될 것들이 있을까요? 혼자 여행은 처음이라 좀 걱정되네요ㅜㅜ 그리고 혼자 여행갔을때 사진은 스냅사진 예약하시나요? 여쭤봅니다!
흥해읍·고민/사연·4월 셋째주에 도쿄에 지내는 친구를 만나러 가는김에 4박 5일 정도는 혼자 여행하려고 합니다! 도쿄는 3번째인데 시즈오카 요코하마를 또 가고싶어서 혼자라도 더 있다 올 생각인데, 혹시 조심해야될 것들이 있을까요? 혼자 여행은 처음이라 좀 걱정되네요ㅜㅜ 그리고 혼자 여행갔을때 사진은 스냅사진 예약하시나요? 여쭤봅니다!
흥해읍·고민/사연·#주차빌런 #주차예절 라한호텔에서 결혼식참석후 주차장에 내려왔더니 주차빌런이 딱 3칸 주차자리에 중간에 정확하게 주차했는데 상대차는 기둥옆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어떻게 타라고 저렇게 주차한걸까요
양덕동·동네사건사고·문앞에 봉투 두개를 옆에 놔뒀습니다 소파커버를 사셨고 다른 작은 봉투에 빗을 넣어뒀는데 가져가셔서 가져다달라고 연락남겼는데 이러는데 못받는건가요? 택배 착불로 보내겠다는데 빗 가질러 오신분은 오셨다 가셨어요..
양덕동·일반·포항온지 2년되었어요 지금은 한동맨션에 살구있구요 다른 아파트들도 이렇게 심하게 하는곳은 없을꺼 같아서 올려 봅니다 정말 저희집 위에는 할배한분사시는거 같아요 근데 저녁에 짐을 옮기시는지 매일 낮과밤 상관없이 드르륵 뭘 끌고댕기고 옮기시고 정말. 첨에는 그러려니 했습니다 근데 2년만에 첨으로 창문열고 그만좀하시라고 소리질렀어요 한번은 새벽시간에 위에서 뭘 떨어뜨린 건지 퍽하는소리가 터지는것 처럼 들리더구요 그래서 신랑이랑 둘이서 놀라서 집 불다키고 확인했지요 다행이 우리집은아니고 또..윗집이였습시다..그리고 새벽이른시간에 으흠..기침하는소리 천식인건지 계속하시네요 이해했습니다 뭐라할수없는 부분이기에 근데이건 날이갈수록 하던대로계속하네요 신랑이 올라가서 한마디한다하면 아니라고 늦은시간도 아닌데 뭐 이랬는데 아침마다 뭘 그리옮겨요? 아침마다 뭐가그리 바쁘신지요? 아침마다 이불터는거 알겠는데. 적당히 하셔야죠 위에서 아래로 베개랑같이 터니 베란다 난간에 계속 부딪혀서 저희집으로 계속 소음이 들어오네요 정말 윗집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요ㅜㅜ
흥해읍·일반·터미널에 사이비 돌아다니네요 조심하세요
연일읍·동네사건사고·상호명은 언쟁이 있을 거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밤에 어느 생필품 가게에서 물건을 구입 후 현금으로 계산하는데 직원의 태도를 보니 좀 보기가 좋지 않더라구요~ 좀 불친절한 태도로 보여서 많이 힘들어보이는 태도인 거 같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가게라면 내 가족이라 생각하면서 본인 자신이 힘들겠지만 꼭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연일읍·고민/사연·배가 고픈지 쓰레기통 기웃기웃 거리더라구요 아침 출근길이라 사진만 급하게 찍었는데 하네스를 하고있어요 ㅠㅠ 너 누구야 집어디야 말거니까 가만히 쳐다보는데 눈빛이 너무 맘아팠어요 ㅠㅠ 연일 에코코아루 근처요
연일읍·분실/실종·3/16부로 종료라던데 누군가의 신고로 인해 종로됐다는게 사실인가요? 초곡장에 찹쌀도넛 사러 가는 재미로 자주 갔었는데 초곡장에 도넛집 연락처 아시는분 계신가요?
흥해읍·일반·옛날 포항에선 오징어회를 냉동이나 죽은지 좀 된 걸로 썰어 먹었나요? 제가 어릴 때 먹었던 오징어회는 요즘 오징어회처럼 투명하지 않았거든요 식감도 달랐고요 혹시 옛날에 오징어회 먹거나 파셨던 분들 중에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흥해읍·맛집·창포주공2단지 앞에 강아지봉X 안에서 미용하고 계시길래 들어가서 기다리는데 제 강 아지가 짖으니깐 소리를 지르시면서 야!! 놀랬잖아!! 하다가 절 보시더니 머쓱한 모습으로 갑자기 또 착하게 구시네요 좀 그래서 한마디 하려다 말았습니다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창포동·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