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제가 한달 반 정도 집 근...

프로필

미리니
미리니
용산구 이태원동
매너온도
36.5°C
안녕하세요.

얘는 제가 한달 반 정도 집 근처(경리단)에서 돌보게 된
길냥이에요.. 첨 봤을 때 부터 왼쪽 손이 골절 되어있는 것 처럼 보이고 관찰 한 결과 전혀 아파보이진 않더라구요.
지붕에서도 뛰어내리고 점프며 다 잘합니다.

저한테 하도 부비부비하고 항상 제가 다시 집들어가면 울고불고 소리지르고 매일 기다려서….

지켜보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검진이랑 엑스레이라도 받아보려고 이태원 동물병원 다녀왔는데 (이동장에도 스스로 그냥 들어감) 엑스레이상 상태가 대수술이 될거라고하네요.

혹시 냥 집사님들 동물 병원 괜찮은 곳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원래 별 일 없으면 어제 병원 검진 받구 다시 풀어주려고 했는데, 화요일에 외과 의사 선생님이 오신다고 다시 제대로 상담 받기로 해서 일단 화요일까지 집에 데리고 왔는데 제가 천식이 어릴때부터 심해서 어제 응급실 갈 뻔 했네요 .. ㅜㅜ
그건 그거고 제가 18년 키운 댕이를 하늘나라 보낸지 얼마 안되어서 생명 자체를 받아드릴 계획도 준비도 안되어있어서 지금 너무 걱정이네요. 수술비며.. 정말 모든게 다 … 그렇다고 나몰라라는 못하겠구요..

수술시켜서 저희가 키우던, 좋은 분께 입양을 보내던 두가지인데….

냥 집사님들이나 길냥이 맘 분들은 어느 경로라도 정보가 있으실 것 같아서 여기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아이가 아직 성묘도 아니고 너무 착하고 얌전하고 개냥이여요.

지금 제방에서 얌전히 있는데 어제부터 화장실도 안가네요 ㅜㅜ 화장실이랑 모래랑 숨을곳이랑 밥 다 사서 두었어요.

∙ 조회 424

댓글 18
4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미리니
jadey
용산구 한남동

경리단이시라면 저는 라온 동물병원다니는데 저희 애들 중성화도 여기서 시켰어요ㅠ 거기 길냥이는 20퍼?정도 할인도 해주세요!! 이태원동물병원은 저도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저희 애 아깽이때 마음의 준비하라고 진료비만 엄청 나왔는데 1년지난 지금까지 똥꼬발랄 잘살고 있어요 ㅠㅠ

미리니
시니강
용산구 한남동

좀 냉정하지만 이야기 해볼게요. 일단 골절이니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셨죠? 그런데 케어를 몇달간해줘야 할텐데 그동안 관리안됨 성나고 문제가 되고 나름 관리 잘해줘서 잘아물더라도 움직이면서 또 골절 당하지않을거란 보장도 없어요.. 그냥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집근처에 자리잡게해주시고 맛난거 주고 길냥이로써 고통스럽지않게 바이러스정도 치료해주고 돌바주심이 어떨런지요? 저도 돌바주는 애하나 골절로 수술해주려니 200정도 든다고 해서 포가했습니다. 또 골절될 확률 높고 케어안됨 절단할수도있다고 해서요

미리니
Beaucoup
용산구 용산2가동

아이고 ㅜ 오늘은 화장실을 갔나요? 길냥치료라고 하면 할인해주는 병원들을 가보시면 어때요? 고다나 이런데 정보있을거같아요.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미리니
라오라오
용산구 이태원제2동

고양이[고양이라서 다행이야]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우선 같은 내용 고다까페에 올리시면 좋을것 같고ㅡ 우리동생협동조합에도 전화하셔서 길냥이 구조로 의료지원 도움받을수 있는지 확인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리니
토깽
서초구 우면동

혹시 모르니 고다카페나 포인핸드 글 올려보시는 거 어떨까요?ㅠㅠ 이동장 순순히 들어가는 거보면 유기묘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에구 고양이 상황도 맘아프고 돌봐주시는 분 상황도 이해가가고 ㅠㅠㅠ 제가 가는 병원 원장님이 과잉진료 안하시고 너무 좋은데 이태원에서 조금 거리가있어서 추천드리긴 어렵지만 혹시몰라서 말씀드려요. 이대역-대흥역 사이 서울준동물병원입니다.

미리니
공사이야기
용산구 보광동

하..저희집 주변을 맴도는 냥이들중에도 다리한쪽이 불뼌해보이는 녀석이 있는데, 그아이도 골절인것같네요..

1
미리니
한남댁
성남시 분당구 정자2동

강아지만 키우다보니 고양이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여러병원함 가보세요 수술까지 안가고 잘 점프한다면 기브스로 가능할수도 있을것 같은데... 버티고개에 남산동물병원이라고 그 선생님도 유기묘 구조하시고 하셔서 저는 병원 거기 추천드려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