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지원금 카톡알림이
저는 왜 안올까요 가족들은 다 왔는데 안온사람 있나요
영등포본동·일반·대방역 핏짐은 어떠신가요?
저는 왜 안올까요 가족들은 다 왔는데 안온사람 있나요
영등포본동·일반·급구로 빨리 나오라고 해서 한 시간 걸려 가는데 다 도착해서 나오지 말라고 문자옴. 직원과 중복 구인. 물론 어림 없지. 주방 직원이 실질적 인 운영을 다 하시는데 원리원칙을 지키는 좋은 분이기도 했음. 그래서 일을 하긴 하고 임금은 좀 깎아줬다. 저 사장의 인간성을 어떻게 봐야하나. 구인하고 한 시간이나 지난 다음에 다 도착한 거 알면서 나오지말란 말이 나오나? 저녁 늦게 사장이 매장에 나왔는데 난 투명인간이다. 본 척도 아는 척도 안 하는 걸 보니 우리집에 왜 왔니, 오지말라고 했는데 왜 여기 있냔 거다. 주방직원 1인이 주방을 혼자 다하고 있었다. 보조를 해주는데 열렬한 지지를 받음. 근데 홀직원은 고기 볶음밥 주고 난 냉면 주는 거 또 무엇. 고기가 먹고싶단 건 아니고 차별이 좀. 저럴 때 주는 냉면은 고기랑 계란도 뺌. 여러가지로 인류애를 다시 고려하게 되는
신길동·일반·요새 코노에 빠져서 ㅎㅎㅎ (이성 목적은 죄송합니다🥹) 장소는 맞출수있어요 너무 멀지만 않는다면...!
신길동·취미·요즘 와이프가 기력보충이 좀 필요한것 같네요 날씨가 많이 더워 지고 나서 많이 지쳐해서.. 걱정이 좀 많습니다 와이프한테 물어보니까 감자탕이 갑자기 땡긴다고 하네요 혹시 제대로 된 맛집 있을까요?
신길제7동·맛집·대림3동 근처에 저녁~밤만 되면 어떤 장비를 들고 사진찍는것처럼 돌아다니는 아주머니를 봤어요. 근데 저만 본게 아니라 동네 사시는 다른 분들도 종종 목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것도 저녁이나 밤에만. 그 분이랑 골목에서 마주쳐서 저를 포함해서 주변을 자꾸 찍으시길래 뭐하시냐고 물었습니다.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가라는듯이 손짓하시길래 더욱 미심쩍어집니다. 뭐하는분일까요?
대림제3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