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놀 사람
이번주...놀 사람?? 손
천연동·일반·시승한다고 하고 도망가버렸습니다 지갑하고 깨지고 꺼진 휴대폰 받고 의심하지않았는데 끌고 가버렸습니다 ㅜㅜ 비싼거라 보신분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17시경 홍대쪽으로 내려갔습니다 혹시 보신분 연락부탁드립니다 ***-****-****
세상에 일단 경찰에도 신고 하시고 다음에 찾아서 거래 하시면 꼭 돈을 미리 받고 시승시켜드리고 맘에 안들면 그 자리 환불 방법으로 하시길ㅠㅜ 꼭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ㅜㅜ감사합니다
😧
이런 황당한 일이.. cctv 찾아보세요~ 꼭 찾으시길..
와 아직도 이런 자식들이 있네... 꼭 잡아서 콩밥 먹이시길!
차대번호 아시면 여러 중고카페게시판에 올리세요. 되팔이 할 확률이 높으니... 아휴 나쁜 놈.
어머나... 황당하네요..
와 사람 아닌데요;;
꼭 꼭 잡으세요!!!!!! 🤬
헐….
나쁜인간들 어휴
정말! 인간쓰레기 ,,넘 속상하겠네요~😢
어떻게 되셨나요? 범인 잡았나요?
저런 개호로 망나니 자슥 잡았나요?
이번주...놀 사람?? 손
천연동·일반·가끔 퇴근하고 맛있는거 드실 근처 직딩친구 구합니당 ㅜ
명동·맛집·아기가 쓰던 노시부인데 당근에서 판매가 안되나봐요..
북아현동·일반·미치겠네 밤 열한시반인데도 발소리 쿵쾅대고...
북아현동·고민/사연·요 며칠동안 퇴근 시간에 버스가 아예 꿈쩍도 못하게 정체되는데 특별한 사유가 있나요? 원래도 막히는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정체가 심한건 처음봐요ㅠ
남대문로3가·동네사건사고·다행히 주인 곁으로 잘 돌아갔습니다!! ------------------------- 주인 있으시면 찾으시길바라요 목걸이도 없네요ㅠ 2:32pm
북아현동·반려동물·저번주 금요일 점심쯤 충정로역에 내렸는데 어떤 할아버지께서 저보고 충전을 도와달라고 하시는거예요 원래 이런거 거절하고 가는 편인데..ㅋㅋㅜ 충전 정도야 싶어서 도와드릴게요 했거든요 그런데 알고보니 충전을 못하시는게 아니라 현금이 부족하신 거였더라구요 충전해야하는데 돈이 부족하다고 동전을 보여주시길래 (8백원쯤?) 제가 현금이 없다고 거절하니까 갑자기 메모지랑 펜을 꺼내서 계좌번호를 써달라고 하시는 거예요 (여기서 뭔가 쎄함을 느낌..) 계좌번호는 왜요? 하고 여쭤보니까 옆에 ATM을 가리키시면서 돈 뽑아서 주면 본인이 이체해주시겠다고...... 그래서 역무원분께 부탁드리시라고 했더니 역무원 없다고 문닫았다고 (엥) 결국 다른분께 부탁하시라고 죄송하다 거절하고 올라왔는데 괜히 나쁜사람 된거같고 찝찝하더라구요 그런데ㅋㅋㅋ; 오늘 11시쯤에 충정로역 내렸는데 또 거기 서계시더라구요? 제 뒤에 지나가시던 분 붙잡고 충전 도와달라고 하시던데 상습범이신듯한..... 붙잡히신 분은 잘 거절하시고 지나가셨지만 혹시나 모르는 다른 분이 엮이실까봐 글 남겨요
충정로3가·동네사건사고·제가 잠깐 공부하러 올라온 거라 고시원에 살고 있어서 서울 주민 아니어도 쓸 수 있는 자습실 있는 도서관 없을까요 ㅜㅡ
대현동·생활/편의·제가 판매할 땐 2~4일 전에 약속잡고 당일 취소 당한게 수차례 제가 구매할 땐 저녁에 거래하자고 했는데 낮에 다른 사람한테 팔았다고 연락 받았네요 이쯤되니 제 방식이 상식 밖인건지 생각되네요
신촌동·고민/사연·허리 아플때 마다 거기가서 주사맞으면 완쾌됐었고 원장님도 다른 의사들과 다르게 정말 열심히 진찰해주셔서 너무 좋았었는 데 그쪽 지역 재개발 되면서 제가 자주가던 예치과와 함께 사라졌네요 .. 근래 허라 다치고 어쩔수 없이 서대문정혀외과 갔는데 거긴 진짜 별로네요 ..
충정로3가·병원/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