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대형견에 물려 테크노를 ...

프로필

세상의지식
세상의지식
달성군 현풍읍
매너온도
36.5°C
안녕하세요.

지난번 대형견에 물려 테크노를 떠돌던 유기견 관련 글을 작성했던 글쓴이입니다.

사진 속 강아지가 워낙 오랜 시간 이 동네를 누비고다녔던지라, 많은 주민 분들이 함께 걱정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이곳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우선, 아쉽게도 사진 속 이 아이는 아직 새로운 가족을 찾지 못했습니다..! 물론 나이가 많고, 대형견으로부터 물리는 사고로 인해 상처가 있는 아이인지라 입양이 쉽지 않을거라 생각은 하고있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이 예쁜 강아지는 병원에서 의료진분들의 따뜻한 정성으로 많이 회복되어가고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상처가 매우 깊어 피부가 꽤 많이 벌어져있더라구요...그래도 얼마나 순한지..앓는 소리 한번 안내고 치료를 받아 순하고 착한 강아지로 기특하다는 소리도 듣구요...

한편으론, 그렇게 순하고 얌전한 강아지가 밖에서 혼자 수많은 밤을 지샌걸 생각하면 맘이 뭉클하더라구요..

그래도 현재는..조금씩 밥도 먹고 사람들의 손길을 타며 회복해나아가고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은 분들이 이 아이를 기억해주시고 댓글로 많이 걱정해주셔서..근황을 알리고자 글을 적습니다.

저는 여전히 이 아이의 새로운 가족을 찾고있습니다..
사랑으로 보듬어줄 분이 계시다면 복실이의 세상은 한없이 행복할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함께 걱정해주는 마음에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 조회 788

댓글 4
19

세상의지식
gnsv
기장군 정관읍

우리동네 터줏대감인데... 사고가 있었군요... 6년 전부터 보여서 나이가 많을 거라 예상은 했는데 골목안에서 그렇게 긴 시간을 보냈나 보네요... 미용하니 예쁜 얼굴에 동안이네요^^ 이렇게 사랑으로 돌봐주셔서 얼른 나을거에요 좋은 인연도 어서 만날 수 있길 바래봅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세상의지식
그리운내몽실
달성군 구지면

꼭 좋은 사람 만나면 좋겠습니다.

세상의지식
댕댕
달성군 유가읍

아이구...얼마나 혼자 외로웠을까요...정말 좋으신분 만나길 바래봅니다...ㅠㅠ

세상의지식
떼떼네
동구 동촌동

너무 예쁜아이네요....꼭 좋은 주인분 나타나셨으면 해요 ..!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