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이사온지 3일차에요. 아무거또 ...

프로필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매너온도
36.5°C

이사온지 3일차에요.
아무거또 모르게써여!!
주민피셜 맛집 알구싶어여 🥲

∙ 조회 886

댓글 31
2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웨이팅이라.. 맛집맞군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아 오늘 퇴근후엔 피자가 좋겠어여!!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엉엉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불고기메모!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오 출근할때마다 보는데!!맛집이군여!

또히
노쉘
중구 신당동

연해장….. 존맛이에요..

2
또히
노쉘
중구 신당동

저는 다섯시반쯤 갔는데 저 이후에는 다 웨이팅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_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오 거긴 뭘파는곳인가요!!

또히
희태
중구 약수동

신당역에 하니칼국수요!

1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밤에 일해서 가기힘든 시간대더라구요....휴

1
또히
할줄아는거없는동네백수
중구 황학동

없어요

2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어머..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하 통닭몬참지.... 1티어 메모

또히
eiio
중구 신당동

배달의민족의 곱창쓰 맛있어요 충만치킨 어니언치킨 맛있어요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곱창쓰 메모!!

또히
eiio
중구 신당동

아 잘못썼네요 ^^;; 요기요랑 쿠팡이츠에 곱창쓰예요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배민만쓰는 문찐이지만.... 도... 도전!

또히
당근천사
중구 황학동

신당역 6호선충무아트홀 쪽에 그릴1492요!! 목살,양갈비 정말정말 맛있어요ㅠ인생맛집

1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오 완전 가깝네요 거긴!!! 오픈시간 알아봐야겠어요!!

또히
따릉이러브
동작구 노량진제1동

이거나도써먹어야겠다

1
또히
리나
중구 신당동

여기가 어디입니까- 당근 떡볶이~~~~

1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배달의민족에서 검색해보기 메모메모 고맙습니다!!

또히
리나
중구 신당동

가볍게 드시려면 카키샐러드 추천해요

1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육식예찬 아니게쑵니까 꿀꿀🥲

또히
박토리
중구 황학동

중앙시장 부분에 홍두깨 칼수수 맛있어요

1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칼수수??

또히
박토리
중구 황학동

칼국수 수제비 섞어서도 가능합니다 명동칼국수 다음에 저는 이집이 최고로 맛있어요

또히
실버2
중구 신당동

한스피자 진짜 인생피자에요

1
또히
또히
중구 신당동
작성자

아 이걸 지금보다니 지금 도시피자 시켰...

또히
js
성동구 왕십리제2동

성동고 근처 소동천 중식집 최근에 3번이나 갔는데도 아직도 맛난것 같아요.
짭지도 않아요^^

또히
케리김
중구 신당동

스코어포차 &포차
맛집중에최고맛있어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