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태어나서 처음으로 피부가 완전 ...

프로필

Mong9
Mong9
관악구 봉천동
매너온도
51.8°C

태어나서 처음으로 피부가 완전 뒤집어 져서 피부과를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 서울대입구역 근처 괜찮은 피부과 추천해주실분!!!계실까요 ㅎㅎ

∙ 조회 374

댓글 11
1

Mong9
라니송
관악구 중앙동

우태하피부과 추천합니다

1
Mong9
쪼꼬엄마
관악구 행운동

우태하는 없어진걸로 아는데 오라클피부과요

1
Mong9
됴잉
관악구 행운동

연세탱탱 추천이용!

1
Mong9
초코타르트
관악구 봉천동

피부가 어떻게 안좋으세요? 화장품이 안맞아서 그러신거에요?

Mong9
Mong9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턱이랑 티존에 오돌토돌하게 뭐가 자꾸 나요 ㅜㅜ 원인을 도저히 모르겠어요 클랜징도 열심히 하고 좋다는거 다 발라보고 1일 1팩도 했는데..하...

Mong9
초코타르트
관악구 봉천동

아.. 그러시군요~~ 피부 속은 건조한데 겉은 유분이 많은 복합성 피부이신가요?

Mong9
Mong9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네ㅜㅜㅜㅜ 유분 진짜 대박이예요 ㅠㅠ

Mong9
초코타르트
관악구 봉천동

아. 그러시구나. 지금 피부문제가 해결되려면 일단 세안법부터 개선하셔야 할거 같아요. 과도한 세안은 피부를 더 악화시킬수 있어요. 에고.. 드리고 싶은 말씀이 많은데 문자상으로는 좀 한계가 있네요 ㅠㅠ

Mong9
Mong9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매일 클렌징 오일로 롤링 5분 이상하고 폼으로도 또 씻은게 문제였나봐요 ㅠㅠㅜ 우선 세안부터 가볍게 해볼게요!!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Mong9
초코타르트
관악구 봉천동

앗!!! 롤링을 5분이나... 현재 피부상태에는 클렌징 폼으로만 1분 이내로 가볍게 세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매일 롤링을 5분이상 하셨음... 피부가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거에요. 가급적이면 피부에 손을 많이 대지 않는 방법으로 관리를 해주셔야 할거 같고 사용하시는 화장품 종류도 좀 궁금하네요.

Mong9
Mong9
관악구 봉천동
작성자

저 요즘은 니들리 스킨 패드랑 믹순 콩에센스 수분크림은 그냥 아무거나 많이 발라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