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ㅋㅋㅋㅋ자다가 1시에 깨...

프로필

또또
또또
송파구 가락동
매너온도
36.6°C
낮12시 백신 화이자로 예약되있는데 무서워여 💉

😭
아 ㅋㅋㅋㅋ자다가 1시에 깨서 아직도 못자고 있네요
아침에 일찍 가서 맞을수도 있다던데
어차피 맞을거 일찍 갈까 하는데
무서운건 어쩔 수 없나봐엽 ㅠㅡㅠ

∙ 조회 789

댓글 39
1

또또
당근입니당
하남시 창우동

저 오늘 맞았는데 팔 아픈것 말곤 없어요 ㅋㅋ 너무 걱정마세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또또
소리네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백신 맞으려고 올 여름 운동일지 쓰면서 2달 동안, 매일 계단오르기 최하 30층 1회~2,3회 체력 키우기했어요.
처음에 조금 힘들었지만 할 만하고 효과는 넘 좋아요. 단시간 효과는 운동으로 강추해요.

2
또또
이형괜찮아요이형
송파구 문정1동

임상실험도 제대로 완료되지 않았고 급하게 나온 백신이라 어떤 부작용을 안고 살아갈지 몰라 불안하지만 주변이나 사회에 의해 반강제적으로 접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건 사실이네요..저도 포함해서..선택은 본인 몫이니 현명하게 판단하시길바랍니다. 주변 영향 받지마시고요..

또또
수자카야(휴면)
송파구 장지동

저 2차까지 접종 완료했는데 둘 다 팔 이틀 정도만 아프고 끝났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또또
저거너트
송파구 석촌동

덧글 읽어보니 이미 맞으셨네요~~ ㅎㅎ 사람마다 나타나는 증상들이 다 다르니~ 그래두 머리 무겁거나 몸살기운 있으면 타이레놀 꼭 드세요~~

저는 내일 2차 접종하러 가요 ㅋㅋ😵‍💫😵‍💫!! ~
마음 편히 푹 쉬세요!!!
수고하셨습니다🤗

1
또또
찌니찐
송파구 문정2동

저도 1차만맞았는데 1차때 팔만좀 뻐근하고 졸려오는거말고는 별이상없었어요~맞고나서 잘먹고 푹잘자고 쉬어줘야하는거같아요 그리고 아직까지 주변사람 맞고나서 크게 문제되는사람은 없었어요~ 그냥 열나고 아팠던사람 개인차가 좀씩있기는한거같아요..

또또
리젤
동구 신암동
추천댓글

어차피 맞으러 가실거라고 쓰신 글이신데 걱정하시는게 보여서 안심이라도 하시라고 답글을 단거였는데 오해가 있으셨나보네요 , 백신을 맞는것도 자유 안맞는것도 자유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 백신을 맞지말라고 강요하는 몇몇사람들의 사회 분위기 또한 아니라고 봅니다 개인 스스로 판단해서 결정 해야할 문제겠죠 ^^

7
또또
올라(탈퇴)

본인이 백신 맞고 괜찮았다고 맞으라고는 아닌듯해요. 오히려 백신때문에 죽는 사람이 생기는 상황인데..1년만에 급하게 개발된 백신이고 병원 관리도 좀 문제가 있는데 백신 맞는걸 강요하는 사회분위기는 아니라고 봅니다. 저도 안맞았지만 그래서 개인위생이라던가 모임도 안나갈 정도로 조심하고 있습니다. 이미 미국 영국 돌파감염으로 다시 난리인데 왜 세금 들여 백신맞는지..강대국의 논리와 상술에 놀아나는건 아닌지 생각해볼때입니다.

4
또또
리젤
동구 신암동

전 맞은지 이주넘었는데 잔여로 화이자 얼결에 눌러져서 그냥 막 얼레벌레 가서 맞고왔는데 겁은 나고 맞고와서도 무섭고 그러다가 이틀째에 몸살기운좀 있고 멀쩡했어요 걱정말고 다녀오세유 !

1
또또
론티아
송파구 오금동

맞지 마세요. 요새 코로나에 죽는 사람 대부분은 백신때매 죽지 코로나로 죽진 않아요

2
또또
쏭쏭
강남구 일원본동

우리아들도덜덜 떨며 갔다왔는데요
괜찮아요

1
또또
아이보리
강남구 역삼동

저 어제 맞고왔는데 ㅎㅎ필 좀 아픈 근육통 말고는 아주 멀쩡해요 님 걱정마세용 ㅎㅎㅎㅎ 저도 걱정했던 1인인데 아무렇치 않네용

1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