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과 수학학원 추천을 받고...

프로필

방방곡곡
방방곡곡
원주시 반곡동
매너온도
43.8°C
중학교 1학년 학생입니다.

영어학원과 수학학원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어디로 보내면 아이가 좋아하고 실력도 늘 수 있을까요?
꼭 추천부탁드립니다

∙ 조회 496

댓글 14
1

방방곡곡
두두리클리
원주시 반곡동

월드라운지영어학원 정말 강추드려요~

방방곡곡
Dos
원주시 단구동

집으로 찾아가는 영어 개인 과외 하고있습니다~ 기초 문법/독해/단어 자료 많이 준비되어있고 중2부터는 아이 속도에 맞춰서 내신도 같이 준비해줘요 :)

재밌게 같이 공부하면 좋겠네요😊 편하게 연락 주세요

# ***-****-****

1
방방곡곡
Elen
원주시 개운동

안녕하세요 원어민 영어 강사 입니다. 영어 공부 하고싶으면 저의 연락 해주세요, 안니면 연락처 알려주세요.

cp#: ***-****-****

1
방방곡곡
늘해랑
원주시 단구동

반곡중앞에 쎈수학 괜찮아요~~

1
방방곡곡
주리주라주라
원주시 단구동

기초부터 과외식으로 지도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후회없으실 겁니다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방방곡곡
하나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이상적이고 뜬구름잡는 얘기처럼 들리실 수 있겠지만, 저는 문법은 부가적인 문제이고 아이가 좋아하고 흥미를 느낄만한 방식으로 공부법을 접근하는 영어학원이 좋을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문법 집중 교육은 단기적으로 내신, 수능 2~3문제 정도 더 맞출 수 있게 해줄 수 있지만, 아이가 흥미를 느낀다면 영어랑 평생 갈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스트레스 받으며 공부하기엔 중1은 어린 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문법 설명도 못하고 잘 알지도 못하지만 영어 수능 99점 1등급에 토익 980, 미국 회사 임원 비서로 있다가 지금은 프리랜서 번역가로 있거든요. 결론적으로 저는 회화학원이나 영문서적 독서교실 혹은 만화나 드라마 위주로 수업하는 학원들이 있다면 그런 곳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아이가 이미 영어를 좋아하고 잘 한다면, 좀 수준 높은 독해나 토플 학원도 괜찮을 듯 싶고요. 내신이나 문법 위주의 학원은 영어시험 맞춤형 학생을 기르는 곳이라 생각되어 중학생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물론 어머니께서 아이에게 최선인 결정을 해 주시겠지만 지나다 보고 오지랖 좀 부리고 갑니다.

2
방방곡곡
유야옹
원주시 태장2동

ㅎㅎ 기초가 어느정도 탄탄한 상황에서 시작하면 학원도 좋은데 기초가 없이 학원으로 가면 따라가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보통학원에서는 내신위주라 수학은 큰차이가 없는데 영어 같은 경우는 문법 기초 잡히지 않은 상태에서 학원 다니고 중학교까지 100점 맞을 수 있는데 고등학교 들어가면 등급이 안나오는 상황이 생겨요. 지금 학원 안다니고 1학년을 보내신 상황이라면 더 늦기 전에 과외로 최소 6개월 정도 문법을 잡고 학원에 가서 내신을 준비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