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언니랑 문화의거리에 자리...

이미지

프로필

리엔케이
리엔케이
순천시 조례동
매너온도
40.5°C

오늘은 언니랑 문화의거리에 자리한

👸빅토리아프로방스🤴 에서 #인절미빙수

호로록 😍 떡을 시러해서 다른거 먹고 싶었는데
언니가 후다닥 주문
눈꽃빙수 처럼 입자가 고왔고 팥도 그리 달지안고
떡은 쫀득쫀득 식감을 말로 표현 할수가없내 ㅜㅜ
너무너무 맛있었음 지금까지 먹어본 인절미 빙수중 최고최고
1층은 유럽 도자기 찻잔등 다양한볼거리
2층은 올라가보질 못했는데 뭔가 있음 궁굼해 ㅠㅠ
시간상 천천히 구경을 못해서 쫌 아쉬웠어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사진좀 많이 찍어와야겠다앙 ^^♡
#순천 #문화의거리 #빅토리아프로방스
#순천빅토리아프로방스 #순천빅토리아
#순천프로방스 #유럽 #유럽도자기박물관 #순천도자기박물관 #옥리단길이탈리안식당
#순천빙수맛집 #순천이탈리안레스토랑
#순천파스타맛집 #순천피자맛집

∙ 조회 225

댓글 1
3

리엔케이
seubeogkwin
순천시 왕지동

😋👍

1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