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가는사람이 많나보네요......

프로필

아롱이아빠
아롱이아빠
성동구 금호1가동
매너온도
81.5°C
이시국에 하루확진자1600명대에도 술마시거나

노래방가는사람이 많나보네요...뉴스로 해수욕장보고 어이도 없었지만...의료진은 죽어나가고있고 과로사로 돌아가신보건소직원도있고 병상은 포화상태가 되어가는데 무슨생각들이신지...열사병환자도 응급실대기하다가 돌아가셨을것으로 추측해보는데...열있으면 병원에서 받아줄거같아요? 500명대 확진자나올때 저희어머니가 격리실찾느라 구급차에서 대기한게 3시간이 넘었고 건대에서 병상나서 응급실앞에서만2시간대기했습니다.경기도권은 자리도없었고요.
신우신염으로 입원하셨지만 몇일이면 좋아지는병으로도 사망할수있다는 경각심에 글올려봅니다. 거리에 지나가는사람도없고 누굴만나서 내가족이 다죽을수도 있는 그런생각도좀 해보셨으면하는마음에 글남겨봅니다. 누구나 지인들 만나고싶어합니다. 지인들도 똑같은마음이겠지만 서로를 위해서 못만나고있는거뿐입니다.

∙ 조회 768

댓글 6
18

알 수 없는 사용자
알 수 없는 사용자

동네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댓글이에요.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되었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아롱이아빠
크로바
성동구 행당제2동
추천댓글

술마실사람모집중이라는댓글올리는사람은뭡니까.생판모르는사람모집해서술마신다는건도무지이해가안되서요

7
아롱이아빠
무식한곰탱이
성동구 행당동

실내체육시설 헬스장등에서 콧구멍좀 내지마세요 진심으로 걸릴려면 혼자걸리세요. 글쓴이분글보고 저도 참 화가나네요 걸리고나서 정부탓하지말고 콧구멍까지 좀 올려서 쓰세요 힘들면 나오질말던가 나와서 피해줄려고 작정한 인간들로보임 요즘은

2
아롱이아빠
땅땅
서대문구 북아현동

다시 한 번 정신 차려지는 글이네요.. 부디 모두 불상사가 없기를 바랍니다…

1
아롱이아빠
육식공룡
성동구 하왕십리동

맞아요…..모두 정신 바짝 차리고 각자!!있었음 좋겠어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