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시 천안으로 복귀하려는데 ...

프로필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매너온도
40.0°C

다시 천안으로 복귀하려는데 ..원룸찾기 어렵네요..다방놈들..허위만있고...반대로 제 눈은높은데 금액은낮추고 싶은 욕심도있고.

근데리모델링에 에어컨은 왜 안하는거죠?ㅎㅎ..
4일째방구하고있는데 걱정입니다.

∙ 조회 821

댓글 39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직방은 .다.귀신 나올집만있더라구요 ㅎㄷㄷ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방구하면 허위매물 다신고하려구요..신축급은 한사람이 다 잡고있던데ㅋㅋ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한음 중개소 어케찾나요ㅋㅋ 거기라도 둘러봐야지ㅋ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하루더 봐야겄네요ㅋ

성정동만5년
슬기로운코난
천안시 서북구 성정1동

채팅 부탁드려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성정동6단지 근처로 구하려구요. 전에살던곳이라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함 들를게요ㅋ 후..디다.

성정동만5년
스타벅스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원룸월세는제법많던데요ㆍ다리품팔아도복비안나가고좋고ㆍㆍ힘은좀들지만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아 그래요? 건물 앞에 그 적혀있는 번호로 전화해서 물어보는거죠?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그 냄새안나고 채광좋고 깨끗한곳은 신축밖에없겠죠?ㅋㅋ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그건물로갈테니 좌표찍어주시면ㅋㅋ

성정동만5년
스타벅스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축구쎈타 쪽입니다신축이고깨끗합니다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오..좀더 더..아리산 넘어쪽인가요?

성정동만5년
스타벅스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네네텀넘도가깝고운동하기도좋고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가격대는 어떻게 형성이되어 있나요?

성정동만5년
스타벅스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원룸은보증금에따라틀려요백기준으로만원씩월세비내려요

성정동만5년
개지니네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네이버 카페도 있고
어플도 있어요! 개인이 올린 것도 많아용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함봐볼게요ㅎ 정보감사ㅜㅜ

성정동만5년
참이엄마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당근에도 주인들이 직접 올린것 많습니다
주인직접은 수수료도 안 나가고 좋아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별루없어서요ㅋㅋ ㅜㅜ

성정동만5년
참이엄마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나도 당근에 원룸 내놨는데
방 한 개는 나가고
하나 남았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정보좀 굽신굽신

성정동만5년
강주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2동

보증금을 얼마생각하시나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500까지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긍까 얘기를해줘요ㅋㅋ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챗으로 ㄱㄱ

1
성정동만5년
별밤가자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잘알아보고 들어가세요 저두 15일집구해본적있어서 그때 기억이 나네여 곰팡이유무벽지 기존에 있는지 꼼꼼히 보고 사진도 다찍어노세요 나중에 딴소리 합니다 좋은곳 빨리 구하셨음 좋겠네요 전 아파트로 왔네여 봉명청솔3차

성정동만5년
슬기로운코난
천안시 서북구 성정1동

채팅 부탁드려요!!

성정동만5년
무지개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보500 이면 월25까지 가능하겠네요~~

성정동만5년
성정동만5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작성자

어디가요ㅋㅋ?

성정동만5년
무지개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원룸ㆍ두정동 두정역쪽에요

성정동만5년
청금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잘하는분있으세요~~정말꼼꼼하게 봐주시고 저도 천안와서 좋은방 계약햇어요~~번호알려드릴게요
쳇주세요^^

성정동만5년
로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보5백장에 원하시는 방구하시려면 관리비포함 40장이상 잡으셔야되요
돌아다니지 마시고 부동산 통해서 볼집만보고 주인직접인데서 계약하세요

성정동만5년
라임나무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님 혹시 방구하셨나요? 아직이시면
연락부탁드려요

성정동만5년
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그냥 사시고 싶으신 위치 가셔서 돌아다니면서 직접 전화해보는게 좋아요 천안 중개사들은 다 허위매물 이더라구요 10명중에 10명 전부다 다 하는말이 어제 계약 끝났다고함 ㅋㅋㅋㅋㅋ 몸은 덥고 힘들겠지만 딱 하루 날 잡고 하면 시간낭비 덜 하는거 같아요

성정동만5년
금달래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전자랜드 근처는 어떠하신가요?

성정동만5년
알뜰살뜰(탈퇴)

6단지 월세 1000에 40있습니다.
제가 지금 거주 중인데 필요한 살림 중고가로 저렴하게 모두 드릴수 있습니다.

성정동만5년
알뜰살뜰(탈퇴)

3층이라 살기 아주 좋아요.
전 5년살다 지방으로 이사하는데 애들이 공무원시험합격하고 잘되서 나가는거라 좋은 기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성정동만5년
당그니당그니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방구하셨나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