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6월 말에 태어나서 마지...

프로필

콩냠
콩냠
춘천시 퇴계동
매너온도
36.5°C
제 반려동물 ‘가루’를 찾습니다.

20년 6월 말에 태어나서 마지막으로 잰 몸무게는 4kg이고 베이지색과 흰색털 믹스견으로 강원도 춘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라는 사람이 가루를 18일 점심쯤 데리고 나가 가루 없이 집에 돌아오셨습니다. 어디가냐는 어머니의 질문에 보호센터간다고 하고 나갔다 합니다. 강아지에 대해 잘 모르는 어머니께서는 가루가 예방접종 하러 가는 줄 알았고 그게 가루의 마지막 모습이었습니다.

가루는 아버지가 일하던 회사 기숙사 같은 곳에서 키우던 강아지가 낳은 새끼 중 한마리로 20년 8월쯤 집에 데리고 와서 키우기 시작했고 그동안 저는 아버지 도움 없이 혼자 가루를 케어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선 안에서 가루 건강을 챙기고 산책을 시켰으며 털관리, 발톱 관리등 다 제가 케어해줬습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 어제 가루를 데리고 나가 저녁에 들어오셨더니 가루가 없었고 아버지 말씀으로는 “ 가루를 남에게 넘겼다, 가루를 보호소에 넘겼다, 그사람이 잘 키워준다 했다”라고 했습니다. 계속해서 말을 바꾸며 가루가 어디있는지 이야기 해주지 않았습니다.

생각했을 때 가루는 보호센터아니면 아버지의 친구집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지역 보호센터는 주말에 데리고 오는 강아지는 받아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외 강원도 안에 있는 보호센터에 전화를 하고 있지만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만약 가루가 보호 센터가 아닌 누군가의 집에 갔다면 춘천, 인제, 양구 중 한 곳일 것 같고 일단 저는 강원도를 중점에 두고 찾고 있습니다.

이글과 가루사진을 퍼트려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가루와 닮은 강아지를 보시거든 인스타그램 @calmdown_garu으로 제보부탁 드립니다

∙ 조회 523

댓글 30
5

콩냠
길잃은판매자
춘천시 신동면

마음이 너무 안좋네요 꼭 찾길 바래요!

콩냠
하나꼬
춘천시 석사동

석사교 밑에서 일주일정도 매일그자리에 있다고 하는데 ...

콩냠
하나꼬
춘천시 석사동
콩냠
하나꼬
춘천시 석사동
콩냠
하나꼬
춘천시 석사동

혹시 이아이 아닌가요?

1
콩냠
하나꼬
춘천시 석사동

얼마나 속상할까요..
하루빨리 찾으시길_()_

콩냠
멍멍몽몽
춘천시 퇴계동

아버지 잘 설득해서 어디다가 유기하신지를 알아내야할꺼같아요 ㅠㅠ 꼭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1
콩냠
MONCLER(휴면)
춘천시 칠전동

이 애기 혹시 귀저기 같은거 하나요? 너무 닮았어요

1
콩냠
당근봤슈
춘천시 퇴계동

마음이 안 좋네요.
꼭 찾길 바래요.

1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