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bahaha7
bahaha7
서귀포시 대정읍
매너온도
57.3°C
가족 찾았어요! ☺🙏 같이 걱정해주시고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중문 맛존디 근처에서 리트리버 잃어버리신 분 찾습니다!

17일 저녁 10시 40분쯤 맛존디 옆 도로 중간에서 비맞으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걸 보고 차 세워서
아이 목줄을 확인하였는데 이름도 연락처도 안 적혀있었어요ㅠㅠ

비는 쏟아져내리고 천둥까지 치는데 도로에 두고 올 수가 없어서 일단 셀프 도그 워시에서 목욕 시킨 후에 임보중입니다.

> 내일 아침 동물병원에 데려가서 칩이 있는지 확인 후 없다면 *유기견 센터에 연락을 취한 뒤 맡기려고 합니다.

*저희는 이미 대형견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 상황인데
저희 강아지들과 길 잃은 멍멍이가 서로에게 으르렁 으르렁거려서 저희집에선 현재 공간을 완전 분리해놓은 상태로 임보를 오래 할 수 없는 상황이에요ㅠㅠ (개들한테만 으르렁거리고 사람한테는 매우 순하고 애교가 많아요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친구같아요)

강아지 가족이시거나 가족을 알고 계신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 혹시 모를 일을 방지하고자 연락을 주셨을때 정말 주인분이 맞는지를 확인하려고 해요.
강아지 목줄 색깔 말씀해주시길 바라요.
(사진에 있는 목줄과 리드줄은 저희 강아지거예요. 기존에 하고 있던 목줄에는 녹슨 체인이 같이 이어져 있어 위험해보여 일단 빼서 보관중입니다.)

∙ 조회 693

댓글 12
5

bahaha7
똥감자똥만두(탈퇴)

저 죄송한데요 ㅠㅠㅠㅠ 저 아이랑 비슷한 아이가 비슷한 장소에서 또 발견되었었다고 동네생활에 올라왔었는데 임시로 보호하셨던 분께 연락해봤더니 그날 바로 그아이가 집에서 다시 나가서 사라져서 집에 갔나보다 하셨다는데 ㅠㅠ 우연히 보던 포인핸드에 비슷한 아이가 올라왔거든요 ...? 혹시 봐주실수 있을까요 ..?

bahaha7
중문아빠
남구 옥동

저 혹시 죄송한데 이 강아지 관련해서 물어보고 싶은게 있어서 그런데 여기로 전화한번 주시면 안될까요? 저도 요날쯤 강아지가 집을 나가서 너무 닮아서 그래요.
***-****-**** 입니다

bahaha7
금붕어
서귀포시 동홍동

개 쥔장같이 보이는 분이 나타나셨네요
육지 댕겨온사이에 없어졌다는 작성글에서 요 멍이랑 닮아보이네요

bahaha7
똥감자똥만두(탈퇴)
추천댓글

저기 ㅠㅠㅠ 중문 맛존디 건너편에 가스 집이 있는데 거기에 골든리트리버를 키우는걸로 알아요 혹시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생긴게 비슷하기도 하거든요 ㅠㅠㅠ 중문 중원 가스 ! 여기게요 전화해보세요 ~~

7
bahaha7
진상들저리가요(탈퇴)

요즘 보호소에 개도 많고
주인이 안찾으로 오면 안락사가 많이 되요.. 특히 대형견은 더더욱이요 아마 묶여기르다가 줄 풀렸을 가능성이 높네요.
혹시 개가 길을 알수도 있으니 목줄 잡고 그 주변 개가 가는대로 가보는것도 추천드리구요 주변에 물어보세요.전단지 추천드리구요.
아무쪼록 좋은쪽으로 해결되면 좋겠네요 그냥 지나치지 않으셔서 사고를 피할수 있었겠어요
고생하셨어요

1
bahaha7
쪼르뚜
수성구 사월동

보호소 보내지 마시고 제가 임보해도 될까요?보호소는 주인이 안나타나면 일주일이라고 들었어요 ㅠㅠ

2
bahaha7
슬기
서귀포시 호근동

보호소 가면 안락사인데 ㅠ
얼른 주인이 데리고 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ㅠㅠ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