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온 입니다 저는 ...

이미지

프로필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매너온도
50.5°C

안녕하세요 백온 입니다

저는 아직 운전면허가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증거 및 상황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제가 라온이를 데리고 산책을 하는 도중에

저는 인도에서 직진을 하려고 하는데

옆에 차량도 있어서 혹시 몰라 1초정도 멈칫하다가

차가 가만히 있길래 그냥 지나가려는 순간

차가 골목으로 코너를 돌아버리길래

라온이 제대로 치일뻔 했는데요

그 운전자를 보니 무조건 전방만 보고

본인이 들어갈 골목은 쳐다도 안 보더군요

그래서 처음엔 차가 코너 돌기 전에 앞차가 잇어서

앞차 먼저 보내고 본인이 직진 하려는 줄 알았는데

코너를 돌려면 깜빡이를 좀 키던가 해야지 원

아에 부왕! 하고 순식간에 코너로 들어와버려서

1-2초만 빨랐으면 저랑 라온이 제대로 칠뻔 했는데

그냥 가더라구요

그래서 쫒아가서 한마디 하려고 하는 찬라에 후진 등이 들어오길래 요 근처 집이 있나 보다 했는데

앞에 유치원 차량이 있어서 그런거고

유치원 차량 지나가자마자 순식간에 사라져서

말도 못했어요

사진에서 노랑색이 제 위치
네모가 suv

정말 이럴때 개싸워도 되나요?

여러분 같은 경우엔 어떻게 대응 하실건가요

제가 너무 바보 같았어요
바로 소리 꽥 질러서 야!!! 거기 안서?!!!!

라고 시작했어야 했는데 답답해요
견주가 멍청해서 제대로 대응도 못하고

짜증나고 미안하고 속상해요

왜 운전 저렇게 할까요 저게 정석인가요?

그리고 우측 백미러는 언제 어디서부터인진 몰라도
접혀진 상태로 다니던데요

아 진짜 개짜증 나가지고 원 .....

∙ 조회 509

댓글 17

백온
한얼지기(탈퇴)

짜증나더라도 실제로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그냥 참으세요.
살다보면 별의별 이루다 겪잖아요?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맞아요 ...

근데 종종 이런생각이 들어요

참능거야 뭐 참을수 잇는데

뭔가 멍청하게 당한 기분이들고

또 누가 잘못했네 따지기 시작하면

서로 짜증나고 ....

뭐가 현명한건지 잘 모르겠어요

무조건 참는다고 다 좋아보이진
않던데요 ㅠㅠㅠ

바보된 기분이에요

1
백온
이구아나
영등포구 신길제1동

저도 이동네 사는데요 이동네 운전자들한테 기대하지 마세요 여긴 사람 우선 이런거 없습니다 개싸우셔도 되구요 차만 문제가 아니고 오토바이랑도 이런일 비일비재하게 겪으실거에요 그냥 노답동네에요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다른집도 대부분 마찬가지시겠지만 현관문 열자마자 바로 골목이라

오토바이나 차들이 겁나 쌩쌩 다니거든요

그래서 생각한게

교통사고 나면 아스팔트에
락카칠 하잖아요 사고 위치를

저희집 앞에도 그런 자국 만들어
놓으면 조금 나아 질까요??

개념없는 운전자들이 너무 많아요

남여구분없이 미치겠어요

오토바이 보면 죄다 부셔버리고
싶고 넘어뜨리고 싶은
못된 생각이 자꾸 들어요

무슨 골목에서 경주를 하나

새벽에는 더 빨리 달리더라구요

하 .... 진짜 ...

방귀뀐놈이 성낸다고

너무 빨리 달리거나 위험한
차량주인한테 뭐라 하면
겁나 싸우자 들고 ㅡㅡ

하 .....

1
백온
아로하
관악구 신림동

초보인거 같네요..에고 보행자가 우선인데, A필러부분 사각지대에 인보였던거 같네요. 운전자가 잘봐야하지만 보행자도 방어 보행하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저기에 가려서 사망사고 난거 며칠전 선고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안쳤어도 가서 따질순있죠..사과하고 가면될것을 양심이나 배려가 없는 운전자인듯요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요새 마인드 컨트룰 더 잘 하려고 노력도 하고 있고

다 무슨 이유가 있겠지 라는
생각을 가지려고 하는데도

개념없는 사람들 때문에
속상합니다

마음을 더 좋게 먹으려고 해도
순간순간 욱 올라와요

하 .... 참으면 바보같지만
그래도 참아야 하는데
참으면 견주가 멍청해진 기분이고
루저 같아 보이고 참 ...

싸우면 또 별것도 아닌거가지고
싸운다 하고

이러다 보니
블랙박스 같은 액션캠은 기본이고
증거 확보를 위하거나
안전용품에 더더더 집착하게
만들어요

1
백온
가따오끄당
영등포구 여의도동

주변 cctv영상이 있고 확보하실수있다면
물론 가해 차량 넘버도 나온다면요.
그땐 증거자료 가지고 관할경찰서로 가세요.
그전에 진단서 같은거 발ㄹ급받으시고요.
외상이 없더라도 정신적 피해 뭐 이런걸로요.
그게 아니라면 본인이 그나마 안다친것에 다행이라 생각해야죠.
귀여븐 라온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냥 참으려고요 ㅎㅎ

다음에 또 저런 일 생기면
바로 따질거에요

단 1초도 안참을래요

1
백온
가따오끄당
영등포구 여의도동

아휴 ~~ 놀라셨겠어요
내일부터 좋은일 생기실거에요
복권 함사보심이 ㅎㅎ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ㅋㅋㅋㅋㅋ 굿밤요 ~~

1
백온
워크맨(탈퇴)

몇일전에 신풍역사거리에서 우회전할라는데 코너에 차를세우고 음식주문을하길래 차좀 빼랐더니 잚은놈이 자기가 왜빼냐고 하길래 한마디 했습니다.
코너에는 주정차금지인거 모르냐고 그런 기본법규도 모르고 운전하냐고 했더니 도망가더군요.
나보고 돌아가라고 하길래 삐리리링해서 접른 니가어겼는데 내가 왜돌아가냐고 경찰부르자했더니 가버립니다.
이런 무식한것들이 비일비재합니다.
그냥 넘어갈수도 있지만 넘어가면 자신이 잘못한걸 모릅니다.
그래서 저는 그런사람들한테 일침을가합니다.
싸워서라도 누군가는 해야하기때문에...
인생피곤하게 사는스타일이죠 ㅋ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제가 이런 스타일 인가봐요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무조건 올바르게 고치려는
습관이 있어요

이게 무조건 좋은건 아니긴 하지만
잘못된걸 그냥 보고만 있을순
없잖아요

맨날 싸우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종종 따져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무조건 참고 또 참다 보니
세상이 잘못된 방향과 인식
그리고 이기적으로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ㅡㅡ

1
백온
피식
영등포구 신길제7동

참...속상하네요...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너무 싸우고 따지는것도 보기 안 좋지만 너무 참아도 세상이 점점 이기적으로 변하고 본인들이 무조건 맞는줄 알아요 ㅡㅡ

2
백온
버디버디
영등포구 신길동

자기가 잘못한줄 모르는 운전자가 많아요
그냥 참는게 좋은것만은 아닌듯요~~
저같으면 일부러라도 신고 했을듯요
난폭운전으로^^
다음에는 참지마시고 꼭 신고를
그런데 운전자와 싸우시는건 반대
법보다 주먹이 가깝다고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기에~

1
백온
백온
영등포구 신길제1동
작성자

기회봐서 바디캠 꼭 가지고 다녀야 겠어요

점점 안전에 집착하게
만드는 현실에 참 ...

착잡하네요

1
백온
말랑콩떡황인준(탈퇴)

저도 저 골목 근처에 사는 학생인데 동생이랑 지나가다가 다칠뻔 했어요..ㅠ 다행이 그때는 옆에 계시던 분들이 막 대신 화내주셔서 참 감사했는데 아직도 저런 분들이 계신다니ㅠㅠ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