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이 있었는데 자세가 안좋은 ...

프로필

과일대장
과일대장
송파구 석촌동
매너온도
37.6°C
고등학교때 교통사고가 있었는데 그 이루로 목,허리

통증이 있었는데 자세가 안좋은 줄 알고 실비도 없어 정형외과에 물리치료나 한의원가서 침만 맞았었는데 2년전에 왼손이 계속 저리고 아파 인터넷에 증상을 검색해보니 목디스크 같아 제가 제입으로 목디스크 같다고 검사를 받고 목디스크랑 목협착증 판정을 받아 군대 신체검사 1급이었다가 4급 판정받아서 공익 근무하고 있습니다. 5년동안 여러 병원 다녔지만 그리 친절하거나 자세하게 봐주는데 없이 환자가 모르거나 먼저 알고 말하지 않는 이상 자세하게 안봐주는 느낌인데 병원을 신뢰하지 못하다보니 몸이 많이 망가져 아파서 이젠 병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목디스크 ,협착증 -> 왼손 저림 마비증상 약간
- 거북목 일자목
- 턱관절장애 편두통 안면비대칭
- 목 휨 허리 휨 허리통증
- 말린어깨 (라운드 숄더 )
- 골반 틀어짐 (고관절 통증)
- 요족(족저근막염)

방치하다 보니 몸이 완전 하자가 되었는데 이런 증상들 잘보고 잘 치료하는 병원 없나요?
도수치료 잘하시고 과잉진료없이 자세하게 봐주시는 병원 추천 좀 해주세요!

∙ 조회 600

댓글 3
1

과일대장
가을햇살
송파구 가락1동

재활의학과 통증의학과에서 보통 엑스레이나 ct,mri를 찍어보고 상태에따라 도수처방도 해줄텐데요.. 가셨던 곳은 전혀 그런 게 없었나보네요ㅜㅜ 제가 다녔던 병원은 시청쪽이라 넘 멀고 당근에서 추천받아 개롱역에 연세ㅇㅋㅇ신경외과 갔었는데 진료만 봤지만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거기 도수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견인기는 협착에 좋기는 하지만 전문의와 상의하고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운동 가능하신지 보고 꼭 디스크에 좋은 운동과 병행하시길 바랍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과일대장
sol
송파구 송파1동

병원에 가끔 가는 것 보다 목 견인기(문에 거치 하는 것) 시간될 때 집에서 자주하시면 효과 좋습니다.

과일대장
sol
송파구 송파1동

견인기 구입해 집에서 꾸준히 하시면 좋습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