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들은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

프로필

랄라라
랄라라
마포구 상수동
매너온도
37.9°C
집 안에 점만한 벌레? 들이 종종 보이는데 이런

벌레들은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ㅜㅜ
날아다니진 않고 바닥에서 기어다니기만 하는 것 같아요

크기가 작아서 그냥 점인 줄 알았다가 움직이는 것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도와주세요

∙ 조회 528

댓글 7

랄라라
라떼는horse지
영등포구 여의도동

제 경험담으로는요 톡토기(톡톡이 벌레) 같아요.
현재 저도 이 벌레때문에 골치입니다.
(듁여도 듁여도 또 나와 ㅜ-ㅜ)
정말 작으면 0.1mm정도로 보이기도하고 보통 0.5~3mm가 많이 보임.

•특징1 : 위협을 느끼면 톡하고 튀어오름(개구리처럼 폴짝 아니고 용수철처럼 튀어오름)
그래서 톡톡이란 별칭이 붙은듯

•특징2 : 축지법쓰듯 쉭~쉭 순간이동하기도하고 z자식의 현란한 무빙 그리고 간혹 죽은척하는 애들도 있음
•출몰구역 : 주로 습한 곳인 싱크대주변 벽, 벽지사이 몰딩과의 틈새, 주변 몰딩 틈새와 화장실 바닥. 간혹 건조한 거실쪽에서 몇마리 발견.
네이버 검색하면 주로 화분 키우는 집에서 자주 출몰한다는데 이상하게 우리집은 화장실 싱크대 베란다에서 발견되는것으로 보아 애들이 그늘지고 습하고 물이 고여있는 곳을 좋아하는듯합니다.
네이버에서 비오킬을 검색해보세요.

두달전부터 제가 거주하는 오피스텔(원룸구조) 화장실 바닥과 싱크대주변과 벽에서 처음 발견한후 너희들도 하나의 생명체니 피해만 주지 말아라가 화근이었습니다.
지금은 매일 적게는5마리 많게는 30마리 보일때마다 휴지로 꾹 눌러서 듁이고 있습니다.
번식력이 좋은듯해요.ㅜㅜ
꼭 초기 진화 잘하시기를...

본가갔다 뿌리는 개미약이 있길레 약이 쓰던거라 양이 모자라서 싱크대주변만 뿌려봤는데 확실히 개체수가 줄어들었어요.

저는 귀차니즘을 핑계로 그냥 보일때마다 잡고있긴한데 혹시 톡토기 퇴치해보신분 계시면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랄라라
테디
양천구 목1동

에프킬라 뿌리세요 모기 죽이는거나 바퀴벌레 죽이는거나 아무거나 뿌리셔도 죽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