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첫 베이킹인데...ㅠㅠ 둘다 망...

이미지

프로필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매너온도
37.2°C

첫 베이킹인데...ㅠㅠ 둘다 망했네요ㅠㅠ 누가 쓰던 오븐 받아서 한건데, 기본 모드로 돌렸더니 온도가 150도도 안 올라가고, 두번째는 컨벡션 모드로 180도로 돌렸는데 겉은 괜찮지만 속이 약간 덜 익었어요ㅠㅠ

담번엔 오븐 온도계를 넣은 채로 구워봐야 하나봐요ㅠㅠㅠ

∙ 조회 343

댓글 31
9

선수니
마왕
금천구 독산제3동

두번째는 홈메이드 호박엿인가요?

1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둘다 스콘입니다

선수니
마왕
금천구 독산제3동

아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1
선수니
망고
관악구 신원동

ㅋㅋㅋㅋㅋㅋ너무행 ㅠㅠㅠ

1
선수니
다람쥐
관악구 신림동

왜 제눈엔 둘다 맛있어보일까요

선수니
하밍
금천구 시흥동

업장에서도 오븐 온도계 사용하고 있어요! 가정용은 온도 더 안 맞아서 사용 하시는게 좋아요

선수니
너구리팬더
관악구 대학동

잘 하십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큽...ㅠㅠ 베이킹 마스터가 될때까지 함께 힘내여ㅠㅠ

선수니
다람쥐
관악구 신림동

망했다는 맛있어보인다와 동의어인가봐요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혹시 오븐 어떤 거 쓰시나요??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아 금천구에 대여 가능한 공간 있나요??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아 혹시 죄송하지만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ㅠㅠ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스콘 구우신건가요~~~??♡

어머~🥰전 베이킹 글 너무 사랑합니다~💜 너무 쪼아요😆💕💕

도옹~네에~베이킹 친구 좀 있었음 좋겠어요~~😂👉👈♡

선수니님 홈베이킹계의 입문~축하 취하드리공~항상 손 조심 하시며(데임주의요~오래가요🥲💕)화이팅입니다~^~^♡

3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도 베이킹 친구 있었음 좋겠네요ㅎㅎ

1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물병님 게시글 보니 완전 능력자시네요ㅠㅠㅠㅠ

1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흐흐흐~저는 홈베이킹에 입문한지...좀 오래(?)되어서요😂👉👈♡
나중에(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창업 목적도 있습니다😂♡

저는...장비빨을 알아버린 단계예요~🤣🤭♡

베이킹은~처음시작할때가 젤 두근거리고 즐거운거 같습니다😊♡

저희 좋은 인연으로(?) 당근 친구로~시작해서 베이킹친구 되어보아요~^~^*

혹 베이킹 하며 기초지식이나 도구등에서 궁금한거 있으심 연락주셔요~😁♡

1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헉... 혹시 챗 드려도 되나요ㅠㅠ

1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아ㅠㅠ 여기선 챗이 안 보내지네요ㅠㅠㅠ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넵~궁금증 있음 챗으로 연락주세요~한거였어요😊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헉...저도 몰랐는데ㅠㅠ당근 기능 많이 바꼈나 보네요ㅠㅠ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흡...ㅠㅠ 속상하네요ㅠㅠ 옵챗이라도 드려도 될까요?ㅠㅠ

1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옵챗이 뭐예요?오픈챗이요? 저 그거 안해봤는데..카톡 같은거 이려나요^^

🙂 오픈챗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근데 저도 아직 홈베이커 일뿐이라서 전문적인 베이킹이 궁금하신거라면 도움(?)못될수도 있어요~~😊👉👈♡

선수니
선수니
금천구 독산제4동
작성자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여기요!!

선수니
깔끔정갈
관악구 신림동

선수니님! 물병님 옆 점 세자리 누르시면 채팅 걸수 있어요

2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깔끔정갈님 간만이여요^~^♡
엇저녁에 해봤는데..안되더라구요~
요래 나오던데 당근 기능이 더 까다롭게 바꼈나봐요;; 덕분에 오픈챗이란걸 첨 해봤습니다ㅎㅎ;;

좋은 월요일~😁한주의 시작 되셔요😉❤

선수니
깔끔정갈
관악구 신림동

본인 게시글에 댓글 단사람 옆 점 세자리 누르면 되는데..게시글이 물병님꺼 아니라 그런거에요~

1
선수니
물병
금천구 독산제3동

아..그런거예요?! 역시 전 기계치라서😂 근데 이상하게 깔금정갈님 글도 안보입니다..그래서 활동 안하시나 찾아 들어감 나오는데..신림동 글이 저에겐 자동으로 안나오는거 같더라구요...당근이 좀 변화긴 한거 같아요😂🥲

선수니
깔끔정갈
관악구 신림동

아~

선수니
Goodkms
관악구 대학동

어린시절 추억이 나네요

선수니
깔끔정갈
관악구 신림동

오븐온도 감을 잡아가시면 베이킹이 수월해 지실거에요.스콘이 그래도 난이도가 무난한 편인데 메뉴 선정 잘하셨네요.앞으로도 자주 올려주세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