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족저근막염 치료 벌써 4개월짼데...

프로필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매너온도
38.1°C

족저근막염 치료 벌써 4개월짼데..
낫지 않아요~ 용한병원없을까요?

∙ 조회 149

댓글 19

구르미
디기
송파구 잠실본동

시간이... 약... ㅠㅠ 진짜 고생많으시겠네요...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병원가는 시간도 비용도 너무 아까워요 ㅠㅠ

구르미
디기
송파구 잠실본동

저도 2년넘게 고생했는데 신발도 바꾸고 스트레칭도 꾸준히 하면서 좋아졌어요...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사실 등산 시작하면서 좋아지긴 했는데 케바케니까 따라하시는건 스트레칭 까지만...

구르미
우디가친구야
영등포구 당산제2동

족저근막염 만성질환아닌가요?ㅠㅠ 저 10년째 달고사는데..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오래전부터 아팠는데…
본격적으로 받기 시작한게 3월부터
주2회 체외충격파와 물리치료, 받고있어요 갈때마다 7-9만원 ㅠㅠ
근데 중간에 양쪽발에 주사 두 번 맞았는데 좀 덜 아파졌어요
걸을 때 악소리가 나서 절뚝거렸는데
지금은 아프지만 걸을만 해요~

처음 족저근막염은 2017년부터 생겼어요~ ;;;;

구르미
포잉
영등포구 당산동2가

유투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족저근막염 스트레칭 추천합니다. 저는 두달정도 고생했는데 이 스트레칭으로 많이 좋아졌어요.

구르미
탱탱이
마포구 합정동

저도 몇달전에 족저근막염 와서 병원 다니구 했는데요 완전히 좋아지는 병이 아니더라구요
한달 정도 다니다가 돈이 많이 들아가서 그냥 집에서 스트레칭하고 족욕하고 그러니깐 통증이 조금 좋아졌어요
그래도 무리하면 바로 아파요ㅠ.ㅠ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조언감사합니다

구르미
날라리신
영등포구 당산제1동

깔창을 바꾸는거도움되요 충격파 통증치료 주사등치료와 깔창바꿨어요 무발연구소.닥터풋핼스등 무발연구소깔창효과봤어요 비싸긴 했는데 지금은 안아파여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정형외과에서 깔창맞추자고 하는데
비추인가요? 병원비가 넘 비싸서 사기꾼들처럼 보여요 ㅜㅜ

구르미
날라리신
영등포구 당산제1동

저도사가꾼처럼보여서 네이버 무발15만원에 샀어요 지인이 사용중이라 한번껴보고 주문했어요 여기저기서깔창여러개 주문해서 실패한터라 무발은효과있어요 무발도 효과없으시고 아픈사람있다고했는데 조저근막심한사람은 효과있을듯해요

구르미
냐냐
영등포구 당산제2동

전 물리치료 3달 열심히 하고 나았어요
신발은 무조건 운동화 편한거 신구요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첨에 저처럼 절고 그러셨나요?
전 너무 심했어요 ㅜㅜ

구르미
나나
영등포구 양평동4가

유튜브 강하나 스트레칭중에 종아리 스트레칭? 찾아서 해보세요. 하체 스트레칭 하심 좋아집니다. 정형외과 다니다가 쌤이 스트레칭도 좀 하라해서 했더니 좋아졌어요.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윗분과 닉네 비슷하시다 신기 ㅎㅎ
스트레칭 조차 게으른 1인, 노력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구르미
현딘
영등포구 당산동1가

저랑 비슷하신듯ㅠㅠ
저도 절뚝일정도로 아파지고 병원 다니기 시작해서 1년 넘었어요ㅠ
서비스직이다보니 완치가 없은거 같아요ㅠㅠ
우리 스트레칭 열심히 해요ㅠㅠ
저도 게을러서 잘 안하는ㅋㅋㅋ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맞아요 일이 힘드니 집에서 누워있어요
발이 아프다는 핑계죠 ㅎ

구르미
밀키스러버
영등포구 당산동4가

2년 고생했어요 정말 시간이 걸리는 거라 심할때는 치료 받고 그후로는 신발 주의하고 매일 아침 스트레칭하고 몸무게라도 줄면 낫다고 해서 다이어트하고 그렇게 하니까 조금씩 나아지더니 지금은 괜찮아요 하지만 여전히 조심하고 있습니다. 재발이 쉽다네요 ㅠㅠ

구르미
구르미
영등포구 당산동
작성자

그래도 빨리 나으셨네용 부럽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