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찾아주세요 코너에도...

프로필

김세연
김세연
서구 화정3동
매너온도
36.5°C
14일차 글을 씁니다. 검정색 강아지를 찾습니다.

도와주세요. 찾아주세요 코너에도 썼었는데 강아지 코너도 있어서 써요 .. ㅠ

⭕️ 혹시 지나가다가 멀리서라도 보시게 된다면 바로 사진이라도 찍어서 보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

6/16 오후 3시경에 어떤 분이 화정동 신동아 아파트와 금호 아파트 사이에 농협 있는 골목에서 산으로 올라가는 길로 검정색 강아지한마리가 지나갔다고 제보를 주셨고 6/14일쯤 오후 9시경 풍암저수지 쪽에서 월드컵 경기장 축구장 쪽 공사하는 방향으로 검정색 강아지가 걸어가는 것을 목격했다는 제보를 새로 받았습니다.
제보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제보를 받을 때마다 제가 귀찮게 계속 질문하는데 하나라도 힌트를 얻고자 그런 것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오늘 드디어 마지막 시험이라서 이제는 알바가 없는 시간대, 새벽시간대에는 마음 편히 마루를 찾으러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제가 10시부터 12시까지 시험이 있고 3시부터 8시까지 알바가 있습니다. 혹시 이 시간대에 시간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씩만 마루를 살펴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ㅠ 부탁드립니다.

⭕️ 화정동, 풍암동, 금호동 거주하시는 분들 화정동 동네, 염주체육관 근처 공원, 풍암저수지, 월드컵경기장 근처 사거리에서 금호동 들어가는 길목들 꼼꼼히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마루를 발견하신다면 성급히 다가가려고 하지마시고 바로 ‼️ 저에게 연락을 주신 뒤 영상을 찍으면서 뒤따라 가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
이름: 마루, 성별: 남자
특징: 귀 쫑긋, 얼굴 전체적으로 세모, 검정 긴 꼬리, 발 끝쪽 부분은 갈색 털
찾아주시면 제가 꼭 사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 960

댓글 13
5

김세연
스마일
서구 화정4동

찾았나요

김세연
Steady1124
서구 화정1동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개는 훌륭하다” 보니까 잃어버린 곳 주변에 주인 옷을 테이프로 붙여 두면, 마루가 그 주위를 배화한다고 하던데…

혹시 해 보셨나요?

빨리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김세연
울냥이메이
서구 풍암동

요즘 비가 계속 내려서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혹시 찾았나하고 하루에 몇번씩 들어와서 확인해보는데 안타깝네요. 장사를 하고 있어서 같이 찾아보지는 못해도 마음은 꼭 마루가 주인곁으로 돌아왔으면 하고 간절히 바랍니다. 힘내세요.

1
김세연
천외천
북구 연제동

지인에게도 말해놓을게요 꼭 찾으시길바랍니다

2
김세연
닉쓰
서구 화정동

경찰서 신고해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