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채팅방이 가득차서 채팅방 없이...

프로필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매너온도
37.5°C

[채팅방이 가득차서 채팅방 없이 다시 올립니다!]

전기공사일을 5년 하다가 현재는 인테리어디자인 업체 현장 관리자로 근무중입니다. 전기 외에도 인테리어 관련 하여 여러 공정들을 알아야 하는 직군이라 이것저것 배우고 있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이렇게 간단하게 고칠수 있는거였어?’ 하며 놀라는 경우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그래서 퇴근 후 업무 연습할겸, 혹시 생활하시다가 수리가 필요한데 혼자하긴 힘들고 업자 부르기엔 비용이 부담되는 간단하거나 애매한 작업들 있으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기 관련 작업이나 등 교체, 실리콘 쏘기, 가구 도어 수리, 욕실관련 용품 교체, 방 도어 수리나 손잡이 교체 등..) 다만 미리 내용 확인 후 제 능력 안에서 가능한 작업들만 도와드릴게요. 또한 막상 방문 후 확인해보니 제 능력 밖인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최대한 해결 할 수 있는 방안이라도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사는곳은 보광동 보광초교 근처입니다. 가까운곳 위주로 도와드려요. 34세의 남자입니다. 불안하신 분들은 집에 남성분이나 다른분이 있을때 불러주세요!

∙ 조회 320

댓글 19
11

심밤비
뿌쀼
용산구 한남동

선반 설치 비용이 어떻게 되실까요? 오빠새끼가 못 하겠다고해서 사람을 불러야하는데 이걸 가지고 공업사를 좀 그래서 전전긍긍하고 있었는데 딱 찾았네요 ㅠㅠ 욕실 공사해서 욕실에 수건걸이, 화장지걸이, 욕실 선반용 피스랑 주방에 선반 달아야해요!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ㅜㅜ 욕실은 조금 어려울듯 합니다.일반 방이나 거실 복도 등은 제가 해결 할 수 있으나 욕실은 업자를 통해 해결 하시는게 좋습니다. 선반이던 수건걸이던 설치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피스 박을 부위에 타공하고 칼블럭 받은뒤에 피스 체결.. 하지만 욕실은 특수한게 벽면이 모두 타일이 붙어있다는거죠 ㅜㅜ 타일은 타일을 뚫을 줄 아는 사람이 타일 전용 기리로 뚫어야 합니다. 저도 타일 타공을 몇번 해보기는 했으나, 아직 장담이 가능할정도로 완벽하지는 않아서, 타공 하다가 타일에 금이가거나 깨질 리스크가 있습니다… 만에하나 그럴 경우에 타일 재시공 비용까지 제가 배상을 해드릴 수 없으니.. 배상 까지 책임 지는 업자를 부르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심밤비
뿌쀼
용산구 한남동

앗 네! 선반은 비용이 어떻게 되실까요?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거리가 멀지 않고, 추가적인 자재 구입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비용은 따로 받지 않습니다. 선반 설치할 부위랑 선반 사진 확인이 필요합니다.

심밤비
뿌쀼
용산구 한남동

네 감사합니다!! 그래도 수고비는 좀 드리는게 맞는 것 같아서요! 내일 낮에 채팅 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넵. 편안한밤 되세요!

심밤비
당면
부산진구 부전동

따뜻하네요^^

심밤비
Goodvibes
용산구 이태원제2동

밤비 최고~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누군가 했더니 망고누님이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심밤비
sksndbo
용산구 용산동2가

안녕하세요 사다리 필요한 복도등도 가능하실까요ㅠㅜ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ㅜㅜ 등교체는 간단한데 사다리를 준비해가기는 어려울 듯 해요.

심밤비
lapisjully
용산구 이태원동

우와 엄청 친절하세요 ㅠ 저는 한가지 여쭤보고싶은데 화장실에 줄눈보수? 이거 넘어려워서… ㅠ 일단 다이소에서 줄눈보수용도 사보고 해서 슬쩍해봣는데 어렵네요! 요령이있을까요…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다이소 줄눈 보수는 잘 모르겠고.. 줄눈이 일반 시멘트 메지 인지 세라믹 줄눈 인지 확인이 필요해요 혹시 사진 있나요

심밤비
솔솔공
용산구 이태원제1동

혹시 방문 떼는거랑 주방 하부장 문짝 아래 경첩?이 헐어서 덜렁거리는데 이런 것도 가능할까요 ?
방 문짝은 천장 때문에 활짝 안열려서 그냥 떼 버리고 싶은데 드릴이 없어서요,, 싱크대 하부장 문은 아예 경첩을 새로 달거나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둘 다 드라이버로 가능하면 혼자 할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경첩을 새로 다는건 아예 해본 적이 없기도 하고 드라이버로 새로 해도 힘이 그만큼 안들어가서 금방 다시 떨어질 것 같기도 해서 여쭤봐요 ㅠㅠ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가능합니다. 편하실때 연락 주세요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경첩은 사진 보내주시면 더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심밤비
해방촌
용산구 용산2가동

제가 10평정도 되는 빌라 리모델링을 하려고 하는데 혹시 어느 인테리어업체 다니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상담한번 받아보고 싶어서요!

심밤비
심밤비
용산구 이태원제1동
작성자

저는 현장관리자고 상담은 상담 실장이 따로 합니다 ㅜㅜ 회사명을 공개적으로 말씀드리기는 좀 그래서요. 그리고 저희회사는 주로 30평대 이상 아파트만 지뇅해서요. 그래도 혹시 원하시면 ***-****-**** 로 연락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심밤비
해방촌
용산구 용산2가동

앗 이런 ㅠㅠ 그래도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