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우리동네 케잌 카페 원픽 알려주...

프로필

HOHO
HOHO
강남구 대치동
매너온도
39.4°C

우리동네 케잌 카페 원픽 알려주세요!
선릉에는 아는 데가 있는데 가격적당한 케잌집이 없네요...
프랜차이즈도 있긴한데
그리고 개인 카페는 다 마카롱을 위주로 팔아서 조금 슬퍼요 ㅜㅜ

∙ 조회 253

댓글 9

HOHO
닠넴
영등포구 여의도동

저는 코엑스 한스 애용해요 ㅠ 아니면 루킹래징? 저도 맛집 찾고싶네요🥺🥺

1
HOHO
HOHO
강남구 대치동
작성자

오 선릉생각하던게 루킹인데
역시 케익 관심있는 분들은 아시는곳이군요

HOHO
리안
강남구 대치동

버터풀앤크리멀러스. 요기 바치케 맛있어요.
압구정에있는데, 무역현백에도 들어왔어요

HOHO
호랭이
송파구 잠실7동

아티제요ㅎㅎ

2
HOHO
ohh
강남구 대치동

삼성역 노티드요! 가성비짱

1
HOHO
코콩코콩
강남구 개포동

동네에선 나폴레옹 케이크중에 딸기쉬폰이 맛있고 무난..

2
HOHO
당근가게
강남구 삼성동

청담역 케익하우스 윈이 진리죠ㅎㅎ

2
HOHO
Muffin
강남구 대치동

어떤 맛을 원하시는지에 따라 좀 다르긴 한데, 홀케이크는 아니지만, 대치(한티역) 껠끄쇼즈 라는 곳이 참 맛있어요. 재료에 전처리 방식이나 다루는 조합을 보면, 많이 고심하신게 느껴져요. 또한 품질의 관리에서 매우 새심해요. 그래서 한번쯤 드셔보시길 권해요.
두번째로는 삼성동에 플랑플랑 이라는 곳이 있어요, 도쿄제과쪽 이신걸로 아는데 먹어보면 기성 제품을 그대로 어셈블한게 아닌, 직접 신경써서 만드신게 재료에서 느껴져요. 조합은 좀더 정석(?)에 가까워요. 재료의 신선함이 좋아요.
그 외에는 청담에 기욤또한 괜찮아요. 이전과 비교해서는 좀 정체된 부분은 있지만 맛이 묵직하고 깊이가 있어요.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
그 외에도 여러군데 있었는데 코로나 땜인지 많이 닫았더라구요 ㅠㅠ 아쉬워요

2
HOHO
Muffin
강남구 대치동

아 오늘 알았는데 ‘리틀앤 머치’ 재오픈 했데요. 여기도 추가로 추천드려요.
맛있어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