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괜찮은 동물병원 있을까요?...

프로필

연희동깡깡이
연희동깡깡이
서대문구 연희동
매너온도
36.5°C
마포구, 서대문구 주변에 강아지 mri 찍을 수

있는 괜찮은 동물병원 있을까요?..저희 아이는 14살 노견인데 다니던 병원에서는 아무래도 뇌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하셔서...걱정이 많네요...주변에 mri 잘 찍는 동물병원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 조회 485

댓글 11

연희동깡깡이
커피
서대문구 홍제동

어플도 네이버 낮은 벌점 리뷰도 다 참고로 보세요. 어플은 꼭 보세요. 당근서 추천하는 동물병원이나 네이버 좋은후기에도 과잉진료하는 2차병원 많아요. 며칠 전 3천만원 청구한 동물메디컬센터도 후기 좋은 곳일껄요. 좋은 후기는 광고 업체 써서 죽 도배하고 나쁜 후기는 지우고 소송운운해서 보호자 협박하기도 해서 정작 최악 병원은 나쁜 후기 안남아있습니다.
추천하는 동물병원 앞에서 수백만원쓰고 일인시위 하는 것도 꽤 목격했고..
저도 과잉진료를 꽤 당하기도 했구요.

"산책하는 견주들"에게나 다니는 "동물병원 수의사쌤에게" 여쭤보세요. 이게 정확할꺼예요.

또 치료 분야별로 다를 껍니다. 저는 발치나 스켈링은 한수동물병원으로 수의사쌤은 추천했는데 온라인후기는 그닥 별로였네요. 직접 가본 느낌은 비용은 100만원초반대로 적지 않았는데 만족했습니다. 거긴 mri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과잉진료이 판치다보니 차라리 서울대동물병원 가시는게 어떠실지요?

2
연희동깡깡이
아뵤
은평구 역촌동

마이펫플러스라고 어플있던데
거기 병원후기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우리애는 슬개골 그걸로 89로 수술했어요
지금 상태도 너무 좋구요

1
연희동깡깡이
쓰리냥집사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 웨스턴 동물의료센터 추천합니다~~~ 엄청 큰 병원이고 실력좋은 의료진도 많구요 영상센터가 따로 있더라구요 홈페이지 한번 봐보세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