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1 / 2 / 3...

프로필

수요일
수요일
남동구 서창2동
매너온도
36.5°C
"곧 가볍게 다가와줄 좋은 일"

왼쪽부터 1 / 2 / 3 / 4 / 5 중에
마음에 드는 카드더미 하나를 뽑아주세요

취미로 타로공부하고 있습니다!
아마추어니 가볍게 재미로 봐주세요

해석은 아래 댓글에 써놓고 사라지겠습니다
맛져 하세요

∙ 조회 305

댓글 7
8

수요일
아뚜마미
남동구 논현동

ㅎㅎ 재밌네요

1
수요일
수요일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작성자

시간이 나면 해볼게요ㅠㅠ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수요일
수요일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작성자

5번 ))일단 박수받으세요!! 축하 받으실 일이 있어요. 게다가 선인이시네요. 이건 비밀아닌데 이분은 어쩜 마음씨까지 승리자입니다. 배푸는 것 남을 돕는 것만큼 뿌듯한 일이 있을까요? 게다가 이 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거같아요. 느낌이 좋아요. 취업턱을 내게 되실 수도 있구 결혼식이나 돌잔치 혹은 생일파티 등 작은 행사 같은데 참여하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솔로분이시라면 거기서 새로운 인연을..! 직장에서 뽀나스를 받으실 수도 있구요. 봉사활동을 참여하거나 기부 혹은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계에 집중해봐요!

1
수요일
수요일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작성자

4번 ))나는 노력했어요 증명했어요! 전리품을 챙기세요. 남이 뭐라고 평가하던 나만의 길을 걸었습니다! 그리곤 보세요 결국 제가 해냈죠? 모두가 인정합니다. 남들이 하지 않은 것들을 해내셨고 곧 그것이 말에 힘이 될 것입니다. 묵혀놨던 주식이나 투자 다시한번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음..밀려놨던 숙제같은것들이 해결되거나, 그래 너 알아서해~하고 포기했던 것들이 스르륵 나한테 와서 먼저 기회를 준다거나, 항상 말 안듣던 길고양이가 길들여지는거 같은 경험을 하게 되실 수 있어요. 벗뜨 언제나 쟁취하기 위해선 포기하는게 있는 법!

1
수요일
수요일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작성자

3번 ))그때의 감동을 한번더 느낄 수 있는 순간이 옵니다. 입에 민트사탕을 먹은것처럼 화 하고 쏟아져오네요. 예를 들면 합격소식 같이 기다렸던 좋은 소식을 받아 이제 막 학교등교할때 느꼈던 설램, 느끼실 수도 있고, 옛날에 그 친구 어떻게 사나 연락했다가 어쩜이렇게 말 잘통하고 소울메이트가 따로 없나 싶을 수도 있어요. 오래던 전남친 전여친 어쩌다 헤어졌나 싶을 정도로 잘 지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맘은 뜨듯하게 머리는 시원하게!

수요일
수요일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작성자

2번 ))내 맘을 흔들어 놓을 유혹, 거부할수 없는 놀이, 혹은 꿈같은 행운들이 벌어질수 있겠네요. 혹은 내가 이젠 지긋지긋해진 일들에서 해방될 수 있겠구요. 그럼에도 시원섭섭하기도하고 그 후에 더 깊은 깨달음을 얻게 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예전부터 먹고싶었던 음식점에 우연히 웨이팅없이 가게되거나, 막 길가다가 짝사랑이나 최애를 보게 된다던지! 전부터 맘이쓰였던 대출이나 마감을 결국엔 후련하게 해낸다던지! 나를 괴롭히던 직장이나 상사와 심적으로 맞짱을 이겼다던지!화해를 했다던지! 그치만 그러한 상황에도 맘속으로 내가 후회하지 않을 건가 한번 더 생각해보기!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수요일
수요일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작성자

1번 ))열정으로 시작했던 일이 마무리되거나 전부터 가지고 있던 궁금하던 것이 주위의 우호적인 도움이나 서로의 의쌰의쌰로 말끔히 해결됩니다. 예를 과제나 프로젝트를 굉장히 여유있게 끝마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거나 사람들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투자가 잘 성사 된다거나 호감이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이 시간적으로 감정적으로 여유롭고 호기롭게 잘 끝마쳤다 뿌듯하고 몽글몽글한 감정이 생겨요. 상견례나 긍정적인 가족행사 또는 그런 분위기에서 이뤄지는 일들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방심은 금물 끝은 새로운 시작이랍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