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무에 걸려 수술한 고양이(출산...

프로필

Camellia
Camellia
제주시 해안동
매너온도
47.7°C
해안동 이웃분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올무에 걸려 수술한 고양이(출산임박)가 3주 정도 지낼만한 마당이나 빈 공간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저는 해안동 거주 3년차입니다. 바다와 산이 보이고 꿩, 말, 가끔 노루 등 다양한 동물들을 근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해안동이 참 좋습니다.

해안동에 2군데 급식소를 마련해서 1년 반정도 길고양이들 밥을 챙겨주고 있어요. 밥 주는 냥이들 5마리는 중성화시켰고, 작년에 올무에 걸린 것을 금방 발견해서 처치해 준 적도 있습니다.

2주 전 쯤 제가 밥을 주는 클린하우스 근처에서 복부에 올무가 걸린 고양이를 발견했어요. 어쩌다 밥 먹으러 오는 냥이여서 매일 나가봤는데도 어제 잡을 수 있었어요.

피부로 깊게 파고들어 큰 수술을 받았고, 검사 중에 5마리 새끼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됐어요. 수의사선생님이 출산이 임박했다고 하시네요.

저는 마당이 없는 빌라에서 살고, 실내에서 이전에 구조한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어서 이 아이를 위해서 줄 수 있는 공간이 사방이 막힌 화장실 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 받아서 회복이 제대로 될까..새끼도 잘못될까 너무 걱정됩니다..

공간을 사용하게 해주시면 저와 제 남편이 사료주고 대소변치우는 등 전적으로 돌볼테니 공간이 있는 분들은 꼭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
다친 고양이 습식사료나 간식 나눔해주실 수 있는 분도 계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 올무는 불법입니다.
올무를 발견하거나  소지,판매, 설치하는 사람을 발견했을 경우 즉각 환경신문고 128번이나 제주시 환경관리과( ***-****-**** ), 서귀포시 녹색환경과( ***-****-**** )로 신고해 주십시오.

∙ 조회 329

댓글 8
4

Camellia
엔젤디바(탈퇴)

아침 해안동 갓엇는데
ㅠ 땅 보러요
흠ㅡ도움 드리고파요
쳇 주세요

1
Camellia
엔젤디바(탈퇴)

응원박수 보냄니다
복받으세요

1
Camellia
니니닝
제주시 이도2동

사료가 좀 있긴한데요 이거 보내드릴까요?

3
Camellia
요다네
제주시 조천읍

어이구 ᆢ천만다행이네요 ᆢ주소 주심 사료 나눔할께요

3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