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섬
무슨일인가용??ㅜㅜ
성곡동·고민/사연·sus316 3파이 손으로 절곡이 가능할까요 ? 또한 스텐용접봉이랑 3.2파이랑 sus316 이랑 가격대중 어느게 비쌀까요 ? 또한 싸게 판다면 파는곳 아시나요 ?
스텐 316 ㆍ3파이 어떻게 절곡할여는지요? 어떻게 하는지 알아야 손으로 돌지 말지 알여드릴뜻 싶네요 쉬운건 쉽게 접어집니다 손으로 안된다면 벤딩하는거 만들어 놨으니 원하신거 말씀 드리면 제가 해드릴께요 스텐 용접봉 재질도 여러가지죠 용접봉도 316 ㆍ3.2환봉도 3.2로 비교하신다면 환봉 이 더 낳을뜻 싶네요 길이는 얼마로 몇개정도 필요하신지요? 사용 용도까지 알여주신다면 좋은 방법 있으면 알여드릴께요~^^
거치대 만들려고요 저만의 특별하게요 ~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인터넷으로 사야되겟네요 .
거치대는 304로 구입하셔도 될꺼네요 한두개 사실꺼면 공구상가에서 사시는게 낳을띃 싶은데요 인터넷으로 한두개씩은 가능할연지 모르겠네요ㅎㅎ 벤딩기는 제가 만든거 빌여드릴수 있어요~^^*
단지 원가가 너무 달라서요 ~ 스텐용접봉은 1m당 50~60개에 5만원 선인데 ㅠㅠ 그냥 스텐이 왜 더 비싼지 ㅠㅠ
23000원이 아니고316이 좀 비싼거라 이삼천원 한다구요 이삼천원이 이천원~삼천원 사이요 좀 틀릴수도 있으니 전화로 물으심 정확해요ㅎㅎ
아하 잘못봤구나 ~ ㅎㅎㅎ
감사합니다 •_•
ㅎㅎ
100개정도 구입한다면 가격대 한번 알아봐야되겟네여 . 304랑 316랑요 ~
그럼 좀 저렴할뜻 싶네요 2미터로 나오니 절반으로 절단하면 개당 두개 나오니 갯수 잘 파악해서 여쭤 보세요 벤딩 저리 작은건 시화공단에 딱 한곳 있어요 오성벤딩 이니 연락처 검색하셔서 여쭤보세요^^*
옙 ~
무슨일인가용??ㅜㅜ
성곡동·고민/사연·배곧동 오피스텔 이사왔는데 둘러보니 인프라 구축 너무 잘되있고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근데 주변 식당 술집등이 많던데 너무 시끄럽지 않고 괜찮겟죠?!
배곧동·이사/시공·정왕동쓰레기봉투파는곳있나요
정왕본동·일반·신길동 휴먼시아 4단지에서 돌아다니는 고양이인데 얼른 주인분 찾으시면 좋겠네요
신길동·반려동물·무슨 촬영인가용?
성곡동·고민/사연·어제 하루종일 기다리면서 제 원래 하루 패턴도 꼬이고 연락도 없으셔서 채팅을 보내니 저를 차단했더라구요? 판매 금액도 제가원하는 금액보다 낮춰서 협상해드렸고 시간도 계속 본인의 상황이 있었겠지요 뭐.. 맞춰드리려 이틀을 더 미뤄기다려 드렸는데 저도 제 사정이 있고 시간이 소중한 사람인데.. 본인의 시간만 우선시되는 인간인거 같네요. 역지사지라는말 드리고 싶네요 저런 인간은. 앞으로 인생에 이런게 얼마나 인지가 되실지 모르겠는데 단순거래 한번 씹고 차단했다로 넘어갈게 아니고 볼진 모르겠지만 이 상황 이 얘기를 보게되면 왜 내가 이상한사람이라고 하는걸까라는 이유를 생각하고 곱씹어보셨으면 합니다. 이 닉네임은 보이시면 차단하셔두 될듯하네요. 말도없이 차단박을 인간입니다.
정왕동·고민/사연·건물주차장에 주채해놓은 차에 신발을...남의 차위에 신발올려놓고 말리는건지아닌지 나눈건지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자기차도아니고 오늘 새벽에출근할려고 하니깐 올려져있었네요
정왕동·동네사건사고·안녕하세요 이번에 제 친구가 결혼을 하는데 그 친구가 제 조부모님 장례식도 와주고 해서 고마운 친구인데요 그 친구랑 놀던 무리가 있는데 거기 친구들 5명 중에 2명이랑 손절한 상태라 아마 그 친구 결혼식에 가면 마주치기도 하고 저 혼자 있어야 할것도 같고 불편해서 축의금만 내도될지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저 빼고는 그 친구랑 친구들 무리들끼리는 만납니다..) 28살 남자입니다
정왕동·고민/사연·태어나서 처음 물류센터(?) 가서 일했는데 다들 손이 엄청 빠르고 잘하시더라구요..저 때문에 일 진행속도가 느린듯하여 폐를 끼치는 생각도 들고.. 작년까지 사무직 종사후 회사 폐업으로 그냥 몸쓰는 일로 전향하고싶은데 어렵네요 회사 생산직도 번번히 떨어지고.. 50대 여성분들 살아남을 일자리 뭐가 있을까요?
거북섬동·고민/사연·오늘 아침6시쯤 월곶GS칼테스주유소에 제가 오토바이 기름넣으려고 같이 들고온 택배박스가 차기름 냄새날까봐 보행신호 서 있는자리에 택배박스를 뒀어요 근데 기름넣고보니 사라지고 두시간이나 헤메어요 결국에 물건이 건너편 버스정류장 옆에 CCTV에 있던군요 도대체 누굽니까? 아침에 경찰에 신고하고나서 겨우 물건을 찾아네요!!! 어떤 ㅁㅊㄴ이 마지막 사진 보시면 그 노란색 cctv쪽에 뒀어요! 도대체누굽니까! 제발 남의물건 건드리지 마세요!
월곶동·분실/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