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 해주세요
친구없어요 3/25일 생일인데 대학교 생활 힘드네여 미리 츄카한다고 한마디만 해주세여
노량진동·고민/사연·수학공부방 집에서 할생각인데요 수학전문교사에요~~상도1동이요
아이가 신상도초 다니면 정문 바로 앞에 스마트해법수학두 괜찮은거 같아요~ 실은 첨엔 실내가 깔끔해서 보냈었는데요ㅋㅋ 쌤이 30대 중반쯤 되어보이는것 같으시구, 되게 꼼꼼하게 잘 갈쳐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전화도 항상 정기적으로 주셔서 애 공부한 내용이랑 등등 해서 세세히 알려주시는것두 그렇구, 애두 가는거 넘 좋아라 하구요~ 옆집엄마한테도 괜찮다했더니 얼마전에 보내고 매우 만족이라며 맛난밥 얻어먹었답니다ㅋㅋㅋ 추천한 보람 뿜뿜
친구없어요 3/25일 생일인데 대학교 생활 힘드네여 미리 츄카한다고 한마디만 해주세여
노량진동·고민/사연·가격이 말이 안되는데..
노량진동·고민/사연·ㅋㅋ. 시터를구하는건지 가사도우미를구하는건지.기저귀차는 아이까지 남아만둘보면서 반찬하고목욕시키고. ㅋㅋ..놀이터에.정리 .빨래개기? 3시간동안다할수있을까 .시급16000원서19000원으로다시구하네.ㅋㅋ 상식적으로 애들보기만도 정신없을틴디
은천동·일반·그래도 다들 힘내요~! 매일이 싱숭생숭하고 눈물나고 그러네요 다들 어떻게 넘기시는지 궁금해요 Ps. 헬스장 저렴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라매동·고민/사연·하하.. 나쁜 분은 아니신 것 같은데 방해금지 모드를 해놓으시면 어쩌잔 거죠.. ㅎ.. 뭐 좀 서운하네요..
상도제2동·고민/사연·오며가며 봤을때는 분위기도 괜찮고 좋아보였는데 왜 평점이 안좋나 했더니 안좋은덴 다 이유가 있었네요... 메뉴 시킨거 본인이 잘못 들어서 다른메뉴 서빙해놓고 가격은 원래 메뉴보다 비싼 잘못나온 메뉴값을 받았어요; 잘못받은 메뉴가 괜찮으면 말도 안하겠는데 만들어 둔 돈까스 뎁혀서 다시 주신거같습니다; 가격이 싼편도 아니고 다신 안갈거같아요
노량진제1동·맛집·의사분 어디 치과 인가요 멀쩡한것 막하는곳 말고!!
보라매동·맛집·힘내라 응원 해주실래요?!....😭😭😭
성현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하다하다 이런글까지 쓰게 될줄 몰랐습니다 대구에서 여자친구랑 같이 재수하고 수능을 망쳤습니다 여자친구는 좋은 대학교에 들어갔습니다 여자친구를 너무 사랑해서 여자친구 동네 근처인 노량진으로 와서 삼수를 하게되었습니다 공부시작 하루전날에 이별통보를 받고 일주일이 지났는데 너무 힘듦니다 친구도 가족도 모두 볼수없고 밥도 혼자 먹는게 너무 힘드네요 밤마다 너무 힘들고 외로워서 잠이 안옵니다 N수하시는 형 누나 고시하는 형 누나들은 외로움을 어떻게 이겨내는지 알려주세요 여자친구가 너무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해본 형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노량진동·고민/사연·결혼 20년 좀넘었는데, 장인이 너무 꼴보기 싫습니다. 아내는 딸셋중 장녀.. 처갓집은 금전적으로 매우 풍족합니다. 강남에 집과 건물이있고,땅도 꽤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내와 저의 관계는 문제 없이 매우좋구요. 문제는 장인 본인 하고싶은말 다 내뱃는 성격이고,상대방에 대한 배려없고, 고집도 아주 쎄요. 진짜 욕 전단계 까지 하고싶은말 다합니다. 결혼 초기에는 나이들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나이들면서 치매인가 싶을정도로 더하네요. 사위 앞에서 사돈어른 흉도 보고,장모님께 함부로 대합니다.(치매검사 이상무) 사위들 전부 장인을 싫어합니다. 장모님은 너무 좋으신분이구요. 근데 특이점은 가족외에 다른 사람들 에게는 화한번 안내고 다퍼줘서 천사 소리 듣습니다. 긴세월 많이 참아왔는데,작년에는 제아들,손자에게까지 함부로 말하더군요. 그래서 작년 명절,올해 명절에는 해외 여행,출장 핑계로 처갓집에 안갔습니다. 진짜 싫은 정도를 넘어 두들겨 패고싶은 심정입니다. 그 사람 생각하면 자다가도 벌떡 화가 솟구치네요.
노량진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