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십리 두산아파트 야시장 크게 열렸네요
지난번엔 바로 옆아파트에서 열려서 즐겼는데 오늘은저희아파트네요👍💛 (장소: 답십리 두산아파트)
답십리동·동네행사·지난번 타로 상담 잠시 쉬다 다시 글 올립니다. 직장생활과 타로의 병행이라 여유는 없지만, 기다려주신다면 천천히 진행할께요~ 기한 따로 없구요. 순차적으로 진행요.! 1. 타로 무료상담 입니다. 2. 제가 타로 가능한 시간은 저녁 9시전후 시작~12시까지 진행합니다. 3. 한분당 20분이내 4. 글쓰기 어려우신 분은 전화로 진행할께요~ 5. 순차적으로 개인채팅 연락 드립니다. 6. 주로사용카드 (유버버셜웨이트,골든아르누보,호로스코프밸린,오쇼젠,무하,올드패스,세콜리,코널리,어린왕자,사주오라클,데카메론, 마나라등입니다) 7. 타로심리,색채미술심리,색채타로 자격증소지
저요~~~
개인 채팅 드립니다.
저요!
개인채팅 드립니다.
개인채팅 드립니다
저두용
개인채팅 드립니다~~
개인채팅 드립니다~
저요!!!
저요~~~
개인 챗 드립니다.
저두요~~!
개인 챗 드립니다.
개인채팅 드립니다~
저도 해보고싶어요
개인채팅 드립니다
늦었는데요..ㅎ 지금 채팅 가능하신분 계세요~?
네~~ 챗 드릴께요..ㅎ
저요!
챗 드려요~~~
저두요~^^
개인채팅 드립니다
저요~
개인채팅 드립니다
혹시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해보고싶습니다!
개인채팅 드립니다
신청합니다 :)
개인채팅 드립니다
저두요!
개인채팅 드립니다
개인채팅 드립니다
늦었지만 신청해봐도 될까요~?
개인채팅 드립니다
저는 타로 하다가 몇 년 쉬었더니 감이 많이 떨어졌어요..ㅠ
네~~ 뭐든 손을 놓으면 그럴수 있지요. 하지만 조금만 연습하시면 잘 하실수있을꺼에요.
도움이 필요하심 조금이라도 도와드릴께요~~ㅎ
늦었지만 될까요??
오늘 8시이후 가능해요~~
네네 시간 맞출 수 있을거 같아요!!
색채미술심리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저요..
지난번엔 바로 옆아파트에서 열려서 즐겼는데 오늘은저희아파트네요👍💛 (장소: 답십리 두산아파트)
답십리동·동네행사·당근도 시간에 어쩔수 없다. 예전에는 이곳에서 서민들이 팔고 사는 물건들 꾀나 가격이 평범하고 그랬는데 지금 와 물건을 팔고 사는것보니 그 물건값이 정말이지 너무나 비싼것을 본다. 현실이 그리만든 주범일듯. 사회가 불안정되고 물가는 한없이 고공상승하니 이곳에 물건을 파는이도 어쩔수 없는듯. 그들에게 왜 물건값이 비싸냐고 말할 필요가 없다. 예전에는 재래시장에 가면 만원으로도 좀 물건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보면 만원에 가치는 오천원 가치만큼 그리되었다. 그러니 물건을 사고 싶어도 결국 들었다 놓고 망설이는 주부들이 너무나 많고 그리고 1인 세대들은 정말 지옥이 된듯 싶다. 얼마나 무서운 현실인가? 중고 마켓인 이곳에서도 싼것보다는 그 안에 개인의 인건비등 생각하니 더구나 이제는 간혹 나눔한것을 재판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과연 얼마나 살기 힘든 시대인가? 무엇보다 이곳에서 파는이들도 이문없이 손해볼수는 없다. 시간과 또 자기만에 투자등 했으니 그들도 단 얼마라도 이윤을 남기는것 당연하다. 그렇다. 예전에 당근마켓 거래 그것을 생각하고 오면 정말 실망한다. 이제는 이곳도 개개인에. 마켓이고 이곳에서 살아 남는 것 그것은 바로 생활을 영위하는 방법이다. 이시간도 이곳은 24시간 쉼없이 돌아간다. 그러나 이곳에서 가격이 저럼해 질것을 바라지는 마라. 지금 이나라가 결국 보면 카드 포인트 완전히 경제가 빛잔치 아니 정말이지 최악에 경재 상황인데 무슨 현금은 숨고 무조건 가짜같은 아니 빛을 조장하는 카드 포인트 기프트등 도무지 이런 나라는 결국 인간도 끝내 물건이 되는 날 멀지않은듯 싶다.
중곡제1동·일반·사람을 좋아하는 귀여운 갈색 푸들입니다ㅜ (지금은 겁 먹어서 도망칠 수도 있어요) 안양천을 따라 이동 중인 것으로 보여요.. 강아지 보셨거나 보호 중 이신분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래 두 사진은 목격 제보 사진입니다 현장에 가보았으나 이미 이동해서 데려오질 못했어요.. ㅜㅜ사진 찍어 제보주시면 너무 감사드려요.. 🙏
장안동·반려동물·재신경치료를 급하게 해야하는데 근처 치과에서 치료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장안동·병원/약국·물건 여러개 파는중인데 인사만 하고 대답하면 읽씹해요 이사람들 심리가 뭔가요 반복되니까 짜증나네요 ㅠㅠ
장안제1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현재 1종자동 소유하고있습니다 오토바이에 관심이생겨서 메뉴얼 바이크는 1종자동으로는 운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원동기 시험을 보려고하는데 유튜브로 먾이 찾아봤지먼 실전은 태어나서 첨이라.. 알려주살 착한 천사분 계신가용... 감이라도 잡아보고싶어요 ㅠ 학원은 너무 비싸서.. 혼자 따보려구요..!
답십리제2동·일반·방금 화재났던데 어디일까요..
장안제2동·일반·일 때문에 부산 가야되는데 차를 끌고가서 혼자가긴 아까워서 카풀로 부산 가실 분 계신가요~
중곡제1동·생활/편의·와이프가 네째 출산후 가슴주변으로 점인듯 점아닌게 여러개 많이 생겼는데요. 쥐젖같기도하고.. 암튼 제거시술 받으려는데 남자의사는 부끄럽고 껄끄러워서 여선생님이 진료 및 시술해주는 피부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늘 다리쪽에 생긴 기미같은 반점이 점점 커지고 간지러워해서 봄날애의원 가는데 가슴쪽은 여선생님 계신곳 가려 고요.
장안제2동·병원/약국·진정 거래할 생각을 가지고 연락을 주셔야 판매자도 진심으로 답변할 마음이 생기죠. 중고장터에서 되도않는 떠보기하지 마셔요 ㅎㅎ. 아무리 얼굴 볼 일 없고, 우연히 마주친다 한들 못 알아볼 관계여도 사람 대 사람인데 일말의 예의는 지키는 온라인 문화 만들어요 우리~ 성심성의껏 답장을 써보내도 읽지도 않거나 읽고도 함흥차사마냥 답이 오질 않는데 무슨 대화고 거래입니까 ㅎㅎ. 더 좋은 조건의 매물을 발견했거나 돈이 생겨 새상품으로 구매하게 되면, 또는 새벽에 든 한낱 충동에 이성을 잡고 변심이 생긴거라면, 적어도 판매자에게 상황 설명을 하고 대화를 마무리하는 게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한두명이면 말을 안하죠 ㅎㅎ. 셀 수도 없이 많은 사람들이 개념도 상식도 없는 행동을 똑같이 하니 알아주십사하고 글 남겨봅니다.
장안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