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가 없네..
시간 배려해줄거 다 배려해줬고 급한일 있다해서 이시간때 가능하면 챗달라했는데 네라고 답장이 와서.. 기달렸더니 ㅋㅋㅋㅋㅋ 왠지 느낌이상해서 오고 있나요?챗 했더니 거래 못할것 같다는식으로 애기하더라.. 아니 난 궁금한게 서로 시간이 맞지않다고 거래 취소함. 본인이 급한걸 못오는걸 왜 서로 시간 안맞아서로..애기를 끝내는지...의문임.. 본인이 미리 말하고 온다고도 했는데 미리 말씀도 없고 시간도 말안함. 급한일 끝나면 챗준다하는데.. 내가 휴대폰을..계속 들고있는것도 아닌데..ㅜ 그사람 후기 보니깐 몇초전에 거래한게?떴음 딱 거래후기 올라온거..보니깐...어이가없더라.. 그리고 상대방 중고 글 보니깐..40분전이였음.. 아니 ㅋㅋ미리 말씀해주는게 그리 덧남? 급한일이..이런거였으면 솔직히 애기 하지... 사람 ㅈㄴ 기달리게 해놓고.. 참..제발 급한일 있으면 미리 통보를 하든 거래 1~2시간전에 취소해주면 너무 고마울것같음
이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