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 사용자
아니 정말로 옆집에선 개가 짖고 윗집에선 인테리어
한다고 맨날 드릴돌려대고 망치질하는데 2년반내내 저러는데 진짜 방법없나요 생각할수록 열받네 이사갈려고 했는데 계약해지 문제생겨서 이사 못가고있는데 거의 맨날 저러니 진짜 화나네요;;;
한다고 맨날 드릴돌려대고 망치질하는데 2년반내내 저러는데 진짜 방법없나요 생각할수록 열받네 이사갈려고 했는데 계약해지 문제생겨서 이사 못가고있는데 거의 맨날 저러니 진짜 화나네요;;;
저는 그래서 이어플러그 샀습니다
에어팟키고있어서 귀가아프네요
아니 도대체 어디길래 그래요
제가 한번가서 이야기좀 해야 되겠네요
좌표 주실수 있으시면 주세요
2년반이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닐듯 하네욥..
죽기일보직전이에오..
전 1년동안 외벽공사중입니다. 되려괴롭히고있죠
되게 공감가네요.ㅠㅠ
똑같이해조야 알아오ㅡ
허.... 1주일만 리모델링공사 소리 들어도 사람미치겠던데...
일주일이뭐에요..1분만 들어도 미쳐요
저였음 한달 못넘기고 칼들고 쫓아갈것같은디여 ㅠㅠㅠㅠ 진짜 힘들겠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