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아이들 첨만나던 날이 떠오르네요...

이미지

프로필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매너온도
48.5°C

아이들 첨만나던 날이 떠오르네요.
강아지도 한번 안키워본 초보 집사에게 천사같은 두 딸래미가 왔던날이죠.
길냥이가 새끼 낳았던건 주민들 통해 들었지만 그곳이 울빌라 지하라는건 미쳐 몰랐어요.
비오던날 밤새 울리던 울음 소리들이 저를 그쪽으로 이끌게 하였고 두마리의 새끼냥들이 젖어서 덜덜 떨고있더라구요. 그모습에 맘이 짠해서 그냥 올수가 없었어요.당분간
임시처로 데리고 있을라 했는데 벌써 2년이나 지나서 이젠 가족이 되버렸습니다.

첨에 어케 뭘 줘야 할지 몰라 사진처럼 물에 닭고기 덩어리만 줬었는데 처음 병원간후엔 3주정도 된 아가들이라서 우유랑 부드러운거 주라 하길래 츄르랑 우유랑 이것저것 막 사왔었죠 ㅎㅎ
글케 시작한 초보집사 생활이 쉽진 않았지만
아이들이 치아가 자라면서 간식도 이것저것 사다 먹여보고 손수 만들어서도 줘보고 했어요.
제가 만든건 안먹더라구요 ㅋㅋ

누가 언니인지는 몰겠지만 삼색이는 코코
다른 아이는 샤넬. 비록 아깽이 출신이지만
삶은 명품처럼 살기 바라는 맘으로 지어준 이름이에요 . ㅋㅋ

마지막 사진이 최근 사진이랍니다.
한참 우울증에 시달리던 저에겐 무엇보다도 갚진 새가족이였어요. 두 딸래미 덕에 힐링도 되고 우울증도 많이 좋아졌지요.
이젠 이 아이들 없이는 못살것 같은 2년차 집사가 되었답니다.
사랑해 코코 샤넬 ♡♡♡♡

∙ 조회 377

댓글 19
16

샤넬코코맘
당근현타
김포시 풍무동

글을 읽으면서 감동.. ( ་ེིོཻྀཽཾ⌓ ་ེིོཻྀཽཾ)
사진을 넘기면서 으흐흐 ㅎㅎ
엄마미소 지어지내요옹( ˘ ³˘)♡
힘들었던 지난날도
웃으면서 추억할 수 있게 해준..
너무나도 소중한 아가들이네요옹
💛💛💛
넘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가들☺️
앞으로도 코코랑 샤넬이와
행복하시길 바랍니다앙😊
언제나 건강하시고
아가들과 웃는 날만 가득하세요옹!

그나저나 저 간식상자?😱
저렇게나 많이 쟁여놓으시다니요
너므너무 부럽습니다앙 ㅎㅎㅎ
우와아아아아앙👍🏻

3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초보집사의 스토커같은 실수에서 사들인 간식.사료들이에요 ㅋㅋㅋ
암것도 몰라서 한동안 종류별로 안산게 없을정도로 다 샀었는데 지내다 보니 안먹는것들이 늘어나고 길냥이들 먹르라고 빌라 한쪽에 다 풀어버린적도 있었는데 냥이들 싫어하는 주민들에게 욕 바가지로 먹었어요 🤯🤢 그뒤로 당근에서 무료나눔도 하고 냥이카페에 갖다주기도 하고요. 지금도 식성들이 계속 바뀌어서 아직까지 사료며 간식이며 계속 새거찾으러 쇼핑한답니다. 저에게 친정엄마왈 고양이 스토커라고 그 사랑 반절만이라도 효도해보라고 하심요 ㅋㅋㅋ

1
샤넬코코맘
당근현타
김포시 풍무동

🤣 너무 재밌어요오 ㅎㅎㅎ
우헤헤헤헤헿(๑>◡

2
샤넬코코맘
snonno77
서구 불로대곡동

너무 감동이에요.. 눈물이 다 나네요~~ 훌륭하세요!!!

2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앗 그래용? 😂🤣😅
저두 다른 집사님들 글이나 방송 보면서 펑펑 울어요.
갱년기가 일찍 온건지 그냥 공감대가 만들어낸 눈물인지 햇갈려요 . 동물 안좋아하셔도 우리주변에 길냥이들 너무 미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1
샤넬코코맘
설하
김포시 풍무동

너무 예뻐요~~~~~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2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칭찬받을만한가요? 감사합니다😇
여유생기면 마당있는 집으로 이사가서 우리냥이들 새끼 낳는것도 보고 다 보살피고 싶어요.
얼릉 돈 벌어야지용 ㅋ

1
샤넬코코맘
참치킬러
김포시 북변동

오와아아아아아!
엄청 감동이네요.
쉽지않은 선택이였을텐데
대단하십니다.
마지막 두 사진 코코랑 샤넬 서로 부둥켜 안고 자는거 너무 귀엽네요.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2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제가 여럿님들께 감동을 드렸다니 엄청 뿌듯한데요 😋🤗
어릴적 병아리가 흰깃털이 될때까지 키우다 동네 길냥이가 물어서 별이 되었는데 짐 생각해보면 그 길냥이에게 사료라도 챙겨줬으면 하는 후회가 들어요. 그뒤로 어떤 동물도 기르지 않았는데 참 희한한 일이에요.^^
응원속에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1
샤넬코코맘
쿠시로승짱
김포시 김포본동

냥이들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좋은 집사님 만나 묘생역전(?) 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샤코맘님, 늘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3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 같아요.
냥이들은 집사를 선택한다던데 어느날 두 공주들의 하녀로 간택되었네요 ㅋㅋ
요즘은 침대도 뺏기고 아주 상전 모시고 살고 있답니다 😇

3
샤넬코코맘
삐호네
김포시 장기동

코코 샤넬 넘 이쁘게 컷네요~~~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들 많이 많이 만드세요~~~~

2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삐호네님두 냥이들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용 ♡.
이쁘기는 아가때가 젤인듯요 ㅎㅎ
요즘은 코코는 넘 쪄서 얼굴이 넙대대 하구요. 샤넬은 코코가 자꾸 괴롭혀서 말라가고 있어요.
서열싸움 시작된것 같아 걱정이어요

샤넬코코맘
인정
김포시 사우동

대단하세요ㅠ 너무예쁘네요~~!!ㅠㅠ

1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집안 곳곳이며 옷마다 털붙어있는거 볼때마다 한숨이 나오면서 가끔 후회도 하곤 합니다 ㅋㅋ
특히 식사때마다 털은 토핑이 되버렸으니 집사의 삶이 이런건가
이렇게 살다 죽는거구나 ..
다른 집사님들도 다 똑같겠지 하며
혼자 위로한답니다.

샤넬코코맘
바람꽃
김포시 김포본동

와~~~ !!! 너무 이뻐요~~~

1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울 딸래미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실물보다 사진빨이 잘 받네요 🤗
확실히 사람이나 동물이나 얼굴이 작아야 이뻐보이는것 같아요 ㅋㅋㅋ

샤넬코코맘
포이
김포시 풍무동

감동이에요 ㅠㅠ 두아이가 좋은가족 만나고~~ 저리 의지하고 예쁘게 큰 모습자체가 행복이네요♡♡ 복받으실꺼에요~~~♡♡♡

1
샤넬코코맘
샤넬코코맘
김포시 김포본동
작성자

제가 저 아이들을 만나고 이사를 두번이나 했습니다. 역마살이라는 복을 갖고왔나봅니다 ㅎㅎ
올말에 미국으로 다시 들어가는데 또 이사가는 거지요.
이젠 한국이 아닌 미국까지 가서
K냥이 인기를 누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