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가보니 너무여러집이있어서~

프로필

잠몽
잠몽
영등포구 당산동4가
매너온도
42.8°C
망원시장 맛집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시장가보니 너무여러집이있어서~

∙ 조회 178

댓글 6
1

잠몽
초코
동작구 본동

지금은 영등포구지만 제가 망원토박이였어서요! 시장 및 망리단길 위주로 추천드릴게요!

시장쪽은
📌오지개분식 - 일단 시장 분식중에 제일 기본에 충실 (떡볶이 / 어묵 맛있음)
📌 원당수제고로케 - 사실 망원고로케도 나쁘지 않은데 원당고로케가 개인적으로 빵도 정갈하고 두껍고 맛있어요 (제 입맛은 감자고로케💛)
📌프롬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 분짜 & 반쎄오) 여기 반쎄오랑 분짜 진짜 기가막히고, 평일 낮에 가면 줄 안 설거에요! 지금은 코로나라 어떤지 모르겠네요!
📌도쿄빙수 (망원동이 본점이고, 진짜 맛있어요ㅠ 하 빙수 땡긴다.. 여기 일찍가면 선착순으로찐빵인가 붕어빵 줬던 기억이!)
📌원기정 (체인이지만 여기 맛있어요)

망리단길
📌당도 (젤라또 아이스크림 대존맛)
📌구운 (야끼토리 술집이고 여기 닭껍질인가 하 진짜 그거에 하이볼..ㅠ 여기 진짜 분위기 + 존맛탱)
📌꼬치주간 (구운 문 닫으면 여기 가요.. 여기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왜냐면 오뎅바가 있어서..! 그리구 여기도 맛있어요ㅠㅠㅠ)
📌망원역 멘지 (라멘가게, 여기 면 리필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사장님이랑 아내분 너무 친절하시고 대존맛 대존맛...)
📌가마덴 (망리단길 시작 라멘가게인데 여기는 고기가 큰게 특징이고, 나쁘지 않아요!)

나머지는
📌홍대부여고 가는길 “싸이공레시피” 여기는 분보싸오 혹은 분보남보같이 비빔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짱짱추천 현지맛이랑 비슷..!! 쌀국수도 여기 맛있어요ㅠ
📌투떰즈업 (여기 흑끼리랑 잠봉샌드위치랑 마늘바게트 제발 드셔주세요 하ㅠㅠㅠ)
📌어글리베이커리 (워낙 유명하고, 크림빵 맛있어요! 대파빵 엄청난 매력이 있고, 정성이 엄청난 곳이에요.. 줄서도 직원분들이 일을 너무 잘하셔서 회전율 빨라서 좋아요ㅎㅎㅎ)

4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