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원래 이런건가요?ㅠㅠ안녕하세요!오남사는 여고생이에요 한달전에 친구랑 같이 헬스장을 처음 끊어봤는데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믿고 생년월일,나이,폰 번호,집 주소를 적고 한달정도 끊었어요! 근데 그 다음날 아침에 친구랑 헬스장 갔다 그날 저녁에 가려니 갑자기 하루에 한번만 올수있다 그러시더라고요…ㅠㅠ 찾아보니 출입제한이 있는곳이 많아서 알겠다 하고 나왔는데 처음 끊을때 아무 설명도 없이 그냥 대략적인 사용법만 알려주시고 이런건 공지받지 못했어요..ㅠ 그리고 친구랑 학원 끝나고 가다보니 마감전까지 자주있었는데 10시 마감이지만 48분에 나왔는데도 앞으로 빨리 나오라고 화내시더라고요 또 샤워실에서 친구랑 큰소리로 떠든것도 아닌데 여자 샤워실 문을 그냥 열고 들어오셔서 조용히 하라 그러시더라고요 그때 친구랑 제가 옷을 입고있어서 다행이지 안입었으면 어쩌려고 그랬을까요..ㅠㅠㅠ 헬스 하는데 계속 째려보듯 처다보고..다른 회원분들에게는 엄청 친절하신데 아무것도 안했는데 저희한테 불만이 많으시더라고요…저랑 친구는 항상 눈치보면서 운동하고 나갈때마다 도망치듯 나오게 되더라고요..그리고 다른 분들은 계약서?같은거 쓰시던데 저희는 그런거 쓰지도 않았어요 원래 헬스장이 이런건가요?ㅠㅠㅠㅠㅠㅠ
오남읍·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