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인데 왜이렇게 시끄럽나요ㅠㅠ
어제부터 마이크소리 호루라기소리 창문닫아도 머리아플정도로 시끄럽네요 하..
양평동3가·일반·떡볶이는 엽떡이죠
망원동에 있는 엽떡이 맛없다는 얘기를 들어서,,, 맛있나여??
신공주 떡볶이라고 길거리 떡볶이인데 먹을만 해요
엽떡이 맛이 없지는 않은데.. 맵기 정도와 양이 일정하지 않은것 같아요..
오오 다들 감사합니다!!
엽떡 배떡에 밀려서 중학생들한테 최고의 인기를 배떡에 뺏긴이후 배떡이 최고의 떡복기로 바뀐듯해요.. 사실 전 또보겠지 가 최고에요..
우와 감사합니당!
오오 떡꼬치!! 감사합니다!!
엽떡은 광흥창점이 짱이에요 홍대점합정점신촌점 광흥창점 다 먹어봤는데 광흥창점이 젤 마싯고 유명해요
어제부터 마이크소리 호루라기소리 창문닫아도 머리아플정도로 시끄럽네요 하..
양평동3가·일반·무슨 소리였는지 아시는분?
합정동·동네사건사고·어디 있을까요. 조용하고 벌레 너무 안 많고 깨끗하고 사람들 괜찮고 치안 좋고 집값 너무 안 비싼 곳이요. 이왕이면 20~30대가 많이 있었으면 ... 너무 삭막하거나 시골, 변두리 느낌 안 나면 좋겠고 .... 이상한 아저씨 이상한 할배들 없는 곳.. 너무 주변 사람한테 관심있지도 않았으면 해요.. 홍대에서는 계속 집을 찾아봐도 마땅한 곳을 아직 못 찾은 것 같아요.
서교동·주거/부동산·편지 등 간단한 물건 소각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합정동·생활/편의·혹시 진짜!! 점집 있을까요??? 이번에 엄마랑 같이 가기로 했는데요! 제가 중요한 시험이 있어서 엄마가 한번 가보자고 하시네요 ㅎㅎ
양평제1동·일반·이번주 토요일이고 무료래요. 유명한 동화 작가들이 많이 오고, 초등 아이들과 함께 오면 선물도 있다고 합니다~!
성산동·동네행사·알바 면접 보러 다녀왔는데 면접에서 애인 유무 물어보고 이유 물어보니까 애인 있는지 여부가 일에 지장이 있을 수 있다고 면접에서 꼭 물어본다고, 꼭 대답해야 하는 질문인지 물어보니 대답은 꼭 안해도 된다고 하면서 계속 주절주절 뒷말 붙이며 압박하고, 대답 안 하겠다 하니 그럼 엠비티아이는 물어봐도 되죠? 이러더라구요. 티는 안냈어도 인격적으로 계속 캐묻는 기분이라 표정 변화 분명 봤을텐데 전혀 거리끼는 기색이 없더라구요. 색 있는 렌즈 끼면 안된다고 하고, 처음 들어보는 소리라 당황하기는 했어요. 프렌차이즈도 아니고, 대형 카페이기는 했는데 개인 카페라 좀 그랬어요. 2층 큰 카페인데 한 타임에 2명 일하는 것도 꺼려지더라구요.. 사람 막 굴리려는 심보 같아서. 들어보니 1, 2층 왔다갔다 하면서 일해야 한다던데 그렇다고 일이 그렇게 적다거나 한 것 같지도 않았어요. 사장도 아니던데 딱히 엄청 채용되려는 분위기도 아니였는데 대뜸 이것저것 꼬치꼬치. 일 관련 질문도 아니고 일 괜히 엮어서 사생활 묻는 기분 나쁜 질문들. 면접 보고 나니 기분이 영 찝찝하고 나오니까 기분 나빠지더라구요. 분명 알바 면접보러 간 건데 자꾸 꼬치꼬치 깨물음 당하는 기분 들어 면접 시간 내내 인격 모독 당하는 느낌 들었어요. 들어갈 때 매장 분위기랑 안 맞을 것 같기도 하고, 기분 쎄해서 가지말까 싶었는데. 아르바이트 면접만 본건데 그냥 기분이 안 좋아졌네요. 알바 면접인데 압박 면접 받은 기분이라 진 다 빠졌어요. 그것도 사생활 압박 면접 받은 것 같아요.. 물론 너무 좋은 곳도 있겠지만, 한번씩 이상한 일터 만날 때마다 기분이 너무 나빠요..
서교동·일반·성산시영사는데 바퀴벌레가 많아졌어요 ㅜㅜㅜㅜ 우리집만 그런가요? 다들 벌레 없어요?
성산동·고민/사연·망원동 입구에 라화쿵부 없어졌던데 사장님 어디로 가셨는지 아실까요😭😭😭😭😭😭 흐엉...
망원동·맛집·채소 너무 비싸고 양도 적은 것 같아요. 쟁여두기에는 상하기도 빨리 상하고.. 건강 챙기고 싶은데.. 자취생이 너무 비싸지 않게 채소 먹는 방법 있을까요?
서교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