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이럴줄 알았으믄 여자로 태어났어...

이미지

프로필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매너온도
42.9°C

이럴줄 알았으믄 여자로 태어났어야 ㅋㅋ했나봐요

댓글 달리는게 남성/여성 차이가 있다보니

순두부찌개로 먹었습니다.

∙ 조회 638

댓글 17
1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소풍 순두부 드셔보셔용^^

1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소풍을 엄청 추천하는군요 ㅎ

1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엄청 맛집 그런건 아니구요. 이근처에 밥집이 없습니다.그래서 말씀드리는거에요. 과도한 기대는 마시구요^^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기대 안합니다 두번 다시 ㅋㅋ

1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이제다시~기대안해~~~말하는 난~~~

1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다음에 꼭 소풍 가볼게요 소풍가는 느낌으로

1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넘 기대하진 마셔요^^

남씨
와리가리
송파구 방이동

소풍은 셋트메뉴 추천합니다

2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아 거긴 또 세트인가요?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방이시장 소풍:분식집 말씀 하시는거 같아요^^

1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소풍이 또 있나여??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거리는 비슷허네여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여기는 방이시장에 있는 분식집 맛은...음....ㅠㅠ

남씨
케이드
강남구 대치1동

상호가 같아서 종종 혼동하세요^^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ㅋㅋㅋㅋㅋㅋ

남씨
나의봄봄
송파구 방이1동

칼국수는 어떻게 하고...ㅎㅎㅎ
순두부도 맛있어 보이네요.

만두집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5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담에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세요.
만두집에 나오는 칼국수가
저는 입에 맞더라구요.
얇고 부들부들하고...
이제 생각이 났네요^^

1
남씨
남씨
송파구 방이2동
작성자

방문말고여 ㅜㅜ 배달 ㅋㅋ

1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