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범어3동·
오오오 추천 감사합니다!!!
- 상도제4동·
치과는 아니지만. 엄마 추천합니다. 실만 있으면 손바닥으로 이마 한번 빡~~ㅎㅎ 엄마들은 못하는게 없어~
- 범어3동·
ㅋㅋㅋㅋㅋ저 어릴때 캐나다유학갔었는데 덧니안나게 하려고 뺀지로 제 이빨 뽑으신 엄마 기억나네요..🤣
- 상도제3동·
저 얼마전 사랑이 뽑았어요~.,약간의 트라우마가 있어.,죽을각오 하고 갔는데 정말 수월하게 뽑은곳이 있어요~
- 장안동·
사랑이아프니 홍대점/강남점 추천해요! 사랑니발치만 전문으로 하는 공장같은 치과에요 ㅎㅎ 금액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략 10만원 내외로 알고 있습니당
- 범어3동·
오앗 그렇군요 하나에 10만원 내외겟죠?
- 상도제3동·
참고로 윗이 뿌리가 네개로 갈라져있어 어려운일였는데 가볍게 빼게되어 쌤안테 감사하더라구요~.,
- 상도제3동·
글읽어 보시고 관심있으면 알려드릴께요.,
- 상도제3동·
그 치과 어디일까요? 저도 사랑니 발치를 해야해서요ㅠ 겁나서 못가고 있답니다...
- 상도제3동·
저가 10년전 아랫이 뺄때 죽다가 살았습니다. 이번 병원가서 그때 트라우마 생겨서 너무 무섭다고 했더니 아랫이보다 윗이가 빼기 수월하다 하셨어요~.,
- 상도제3동·
장승백이 1번출구쪽에 우리은행 옆건물3층 연세 에이스치과 입니다~.,
연세에이스치과 - 범어3동·
우와 정보 감사합니다!!
- 본동·
성애병원 치과 안아프게 진짜 잘뽑아요! 3개 다 거기서 뽑았어요 ㅎㅎ
- 범어3동·
오오오 혹시 가격은 얼마정도 했었나요?
- 상도제3동·
저는 한개 발치 1만2천원였습니다~.,
- 범어3동·
감사합니다!! 한번 가봐야겟네용
- 상도제2동·
상도건영아파트상가에 본치과 쌤 잘 뽑으세요
본치과의원 - 본동·
성애병원에서 사랑니 3개 다 뽑았는데 하나도 고생안하고 무조건 치과는 거기로가요!
세인메디팜성애병원점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