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약국

사랑니 잘 뽑는 치과 추천해주세요..! ㅠㅠ 가격도

얘기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회 0

댓글

댓글 정렬
  • 알 수 없는 사용자
    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범어3동·

      오오오 추천 감사합니다!!!

  • 상도제4동·

    치과는 아니지만. 엄마 추천합니다. 실만 있으면 손바닥으로 이마 한번 빡~~ㅎㅎ 엄마들은 못하는게 없어~

    • 범어3동·

      ㅋㅋㅋㅋㅋ저 어릴때 캐나다유학갔었는데 덧니안나게 하려고 뺀지로 제 이빨 뽑으신 엄마 기억나네요..🤣

  • 상도제3동·

    저 얼마전 사랑이 뽑았어요~.,약간의 트라우마가 있어.,죽을각오 하고 갔는데 정말 수월하게 뽑은곳이 있어요~

  • 장안동·

    사랑이아프니 홍대점/강남점 추천해요! 사랑니발치만 전문으로 하는 공장같은 치과에요 ㅎㅎ 금액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략 10만원 내외로 알고 있습니당

    • 범어3동·

      오앗 그렇군요 하나에 10만원 내외겟죠?

  • 상도제3동·

    참고로 윗이 뿌리가 네개로 갈라져있어 어려운일였는데 가볍게 빼게되어 쌤안테 감사하더라구요~.,

  • 상도제3동·

    글읽어 보시고 관심있으면 알려드릴께요.,

    • 상도제3동·

      그 치과 어디일까요? 저도 사랑니 발치를 해야해서요ㅠ 겁나서 못가고 있답니다...

    • 상도제3동·

      저가 10년전 아랫이 뺄때 죽다가 살았습니다. 이번 병원가서 그때 트라우마 생겨서 너무 무섭다고 했더니 아랫이보다 윗이가 빼기 수월하다 하셨어요~.,

    • 상도제3동·

      장승백이 1번출구쪽에 우리은행 옆건물3층 연세 에이스치과 입니다~.,

      연세에이스치과
    • 범어3동·

      우와 정보 감사합니다!!

  • 본동·

    성애병원 치과 안아프게 진짜 잘뽑아요! 3개 다 거기서 뽑았어요 ㅎㅎ

    • 범어3동·

      오오오 혹시 가격은 얼마정도 했었나요?

    • 상도제3동·

      저는 한개 발치 1만2천원였습니다~.,

    • 범어3동·

      감사합니다!! 한번 가봐야겟네용

  • 상도제2동·

    상도건영아파트상가에 본치과 쌤 잘 뽑으세요

    본치과의원
  • 본동·

    성애병원에서 사랑니 3개 다 뽑았는데 하나도 고생안하고 무조건 치과는 거기로가요!

    세인메디팜성애병원점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