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애견카페 다들 어디가세요?^^ ...

프로필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매너온도
38.1°C

애견카페 다들 어디가세요?^^ 사회성 부족한 오개월 강아지인데 분리불안도 있구 그래서 친구들 사귀어보려구 하는데 영주는 많지않은거같아요

∙ 조회 268

댓글 43
1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운동장은 안동으로가고 예천에 애견동반까페생겨서 한번 가볼려고요,영주는 갈만한 곳이 없어요ㅠ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ㅠㅠ차가없어서 전.. 안동까진 무리네요ㅠㅠ 큰일이네요 갈만한곳이없어서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시설은 모르겠지만 소형견이면 택지나 육거리있어요 혹시 어떤 개인지?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푸들 소형견이에요 ㅎㅎ

다갱
테디
영주시 가흥동

신택지에 잇어요 길가다 봤어용
영주호텔 인근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저도 운동장이랑 카페는 안동으로가요. 저희애도 사회성부족하고 분리불안있는데 사람만 엄청좋아해요. 의성펫월드도 한번 가봤는데 차라리 거기서는 오히려 더 잘놀더라구요. 운동장이나 카페가서 강아지많으면 쫄아서 놀지도못하더라구요 ㅋㅋ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다들 안동쪽으로 많이들가시네요 ㅎㅎ 큰일이네요 영주 촌이라..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영주 지금 이정도면 엄청나게 발전 많이된거에요ㅋㅋ첨에 이사오기전에는 집앞에도 건물 하나도없고 다 흙밭이였어요ㅋㅋ
택지에 독도라는 애견카페 하나있긴 하던데 저는 가본적은 없지만 그나마 이동네에 딱 한개있는것같아여.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앜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독도가 그나마 갈만한거같더라구요.. 시간날때 독도라도가봐야겠어요 근데 거긴 야외? 밖에없는거같더라구요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지나가면서보니 야외만있는듯했어요. 보니까 대구에서 이사오신 것 같은데 저도 대구에서왔어요ㅋㅋ
반가워요!!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어머 대구에서 오셨구나 ㅎㅎ맞아요 대구 살다가 왔어요 원래고향은 영주구요 반가워요!!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아하 저는 대구가 고향이요ㅋㅋ
여기로 시집왔어요 이시골에 푸하하 척박한시골이지만 강아지랑 열심히 잘살아보자구요ㅠㅠ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아 영주로 시집오셨구나! 저는 곧 도쿄로 시집가유ㅋㅋㅋ그동안에 강아지랑 영주서 좋은추억 만들다 가려그요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허걱ㅋㅋ그래도 한국이랑 도쿄는 가까우니 다행이네요!!
강아지랑 추억도 꼭 많이 남기시고
도쿄가서 이쁘게 결혼생활 잘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명량이님도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구요 그래도 영주는 안전하지만 !!^^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언제 기회되시면 다같이 조인합시다ㅋ 참고로 저흰 애기지만 대형견입니다;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네! 저아용!!!!!ㅎㅎ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저는 푸들이랑 미니비숑이요!!
푸들은 사람좋아하고 쫄보고 미니비숑은 안겨있으면 지가 사자인줄아는 앙칼진성격의 소유자에요ㅋㅋ 저는 특별한날빼고는 한가한 가정주부라서 날짜 정하기 수월해요ㅋㅋ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오홍 두마리시구나! 저두백수여서 언제든지 풀 가능!!!저희푸들도 쫄보지만 집에서는 대장군이에요ㅋㅋㅋㅋ강아지보다 사람을 더좋아하는..지나가는 사람한테 다 안기려해요 ㅋㅋㅋㅋ산책하면 무지 피곤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그면 순복이언니만 시간되시면 되네요 ㅋㅋ 저희푸들도 사람 무진장 좋아해요 지나가는사람 뭐하는지 다 알아야하고 오지라퍼라 피곤해요ㅠㅠ비숑은 바닥에 내려놓으면 조용하게 잘노는데 안겨있으면 꼭 까불더라구요ㅋㅋ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그러네요! 순복이언니님만 이글읽고 답해주시면 정말 조인해봐요!!!😆 푸들은 다 그런거같아요ㅋㅋㅋㅋ 오지라퍼 인정 지나가는 상가안에도 뭐하나 구경하고그래요 아기들 퀵보드 타고 지나가도 따라갈라그러고 ㅋㅋㅋㅋ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네네 심심하시면 저는 내일도 가능해요 푸하하하 아 진짜 푸들이라 성격 완전 똑같네요ㅠㅠ 그래도 사랑스러워서 참아요 ㅋㅋ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오오..! 언니만 가능하시다면 저야 좋죠! 오후에 산책나가는겸 만나용!!ㅎㅎ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네네 저도 너무너무 좋아요ㅋㅋ
그면 순복이언니님 답장 기다려보자구여ㅋㅋ 아마도 지금 주무시는지 모르겠지만 낼아침엔 답장오시겠죠 히힛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네! 낼 월요일이라 아마 주무실수도ㅋㅋㅋ기다려보아요 전 산책나가는거아님 집콕이라 연락오시면 만나용ㅋㅋ
좋은밤되시구여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저도 산책만다니고 집순이에요ㅋㅋㅋㅋ잘자용 굿나잇😘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저 좀 있다 예천갈껀데 같이 가실 분?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예천엔 뭐 있어요?ㅎㅎ전 차가없어서 가기가ㅠㅠ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제 차 타고가요 운동장은 아니고 새로 생긴 애견동반까페예요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오홍! 그래주시면 감사하죠~ 몇시쯤 가실거에요?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한 시반쯤? 댁이 어디세요?

다갱
순복이언니
영주시 휴천2동

채팅도 안되고 연락을 우에해야할지;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저는 송림맨션이에요!ㅎㅎ 실례지만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카톡으로 메세지해요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아이고 늦게봐가지고 저는 지금 풍기왔어여 채팅이 3명은 안되나요?

다갱
명랑이
영주시 가흥동

두분 잘놀고계세요??ㅠㅠ
담에 같이가요ㅠㅠ 오늘 시어머니랑 같이 밥먹는다고 풍기에 있었는데 흑흑 아쉽네요ㅠㅠ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명랑이님 카톡아이디 알려주시면 채팅초대해드릴게요^^ 다음엔 꼭 같이 만나요

다갱
이카루스
영주시 영주2동

택지똥강아지 가보세요 선비도서관근처있습니다 운동장도있는걸로알고있습니다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거기 문닫았지않나요?ㅠㅠ 안하는걸루 알고있어요ㅠ 아닌가;

다갱
이카루스
영주시 영주2동

네 다시알아볼게요 죄송합니다 ㅋ

다갱
다갱
영주시 휴천2동
작성자

아니에요^^그래듀 감사합니다

다갱
9007
영주시 가흥동

똥강아지는 택지에서 서부초등학교쪽으로 옮겻고 선비도서관 근처 독도애견카페는 영업중입니다.

다갱
봄이다온이
영주시 휴천1동

강변 뚝방 밑에도 잔디라좋아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