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부탁드립니다🙏🙏

프로필

뚱자
뚱자
광진구 화양동
매너온도
45.2°C
서울에 사주 잘보는 곳 있을까요 ㅎㅎ?

추천부탁드립니다🙏🙏

∙ 조회 1786

댓글 13
2

뚱자
쾌남
광진구 구의제1동

점보는거 ~
맹신해서는 안되지만 저는 중요한 일정이
있을때마다 찾아가는곳입니다 ~
다른데 많이 가보긴 했으나 말도 아닌
엉뚱한 소리나 하는곳이 거의 다 ~
믿음이 가는곳 강력추천 해봅니다 ~
한때 지상파방송 ~해외방송에서 소름끼친다고 난리났어요 ~
***-****-**** 미리 예약은 해야합니다

뚱자
sun
광진구 중곡동

여기 댓글보고 건대 김병우 철학원에서 사주보고 왔는데 전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사주 풀이 안 해주시고 궁금한 거 물어보면 대답해주시겠다는데 그 대답도... 니 선택이다... 신중하게만 해라 하셔서...

1
뚱자
측근이
광진구 자양제4동

작년힘들때 여러곳들을 다녔는데 그중에보살집은딱한집갔었는데 자양4동 동사무소옆에복전암이란데인데 우연히드렸었죠. 철학관이란 정해진생년월일로 얼마나잘풀어서알려주느냐이고 보살집은 신한테빌어서 해결해주고 상황을바꿔주기도하죠. 술을너무먹어서 사회생활에 지장을주는사람을 술을끊어주는것도봤네요. 하지만철학관이나 보살집도본인들말대로100%인집은없어요. 그럴수없죠. 본인의노력은어떻하라구요? 이미다정해졌다면 왜그렇게힘들게산대요?

뚱자
블루
김포시 마산동

저랑 비슷하네요~

뚱자
측근이
광진구 자양제4동

몇년전부터 안좋은일들이 한꺼번에닥치니까 평소엔 어쩌다 함 번씩 보곰했는데 여기저기 찾아다니며 앞으로어떻게될지 정신없이 물어보러다녔지요. 보살집에도가고. 절박할때는 촛불켜놓고 기도해주는 보살의힘도무시하지못하겠드라고요. 신한테 빌며타협하는거라고 어디선가들었습니다 이상한현상도목격하고. 점집에집착하는것도 싫어서 철학관을섭렵했죠. 제가말한집은그중의한집이고제일최근에본데고 평이좋은데고 개인적으로 사람이젊잖고 지난낳에는이랬지만 앞으로는어떻게살꺼다. 지금처한상황은 철학적으로이러이러한이유때문이다말하던데 더이상딴데서 또볼필요가없는데 사람심리란 엄청잘보는데있다하면 또보러가거든요. 수십년을 그리돌아다니며 점보는 분들도있습니다. 분은 그자리에서20년째 영업을하고있다네요.신뢰가가는분같았습니다.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뚱자
과소비요정
의정부시 고산동

잠실에 주리사주라는 분 유명해요. 간판없이 지인소개로만으로 운영했던분이고요. 최근에는 유튜브 영상도 찍으셨더라고요.

뚱자
hohoS2
강남구 논현동

사주를 잘보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건대 색깔사주인가 이름이 기억이안나는데
옛날 레인보우안경점 골목쪽에 연예인도 왔다가고하는곳 있어요.
지하 1층이구용

뚱자
측근이
광진구 자양제4동

지난달에갔다왔는데 사주공부하는분들한테인기많은 선생님인데 건대6번출구에서내려오면좌측에 건물있는데3층인가김병우씨가운영하는천지인이라는곳있어요. 가까운데도몰랐다가 알게돼서 찾아가봤네요. 1인당오만원이예요. 괜찮은거같아요. 건대부근에서는꽤유명하다더라구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